안녕하세요. 2년차 인하우스 마케터 입니다ㅜ
업무량이 많은 것 같아 글 쓰게되었습니다
저연차때는 이렇게 업무하는게 맞는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주 2-3회 라고 쓰여져있는 업무 빼곤 데일리 업무입니다
1.쇼핑몰 운영/관리 (자사몰,스마트스토어)
- 주문 처리 및 송장 등록
- 택배발송
- c/s
- 할인 프로모션 기획 (월 1회)
- 상품 등록 및 프로모션 셋팅
- 푸쉬 알림 소재 제작 및 발송 (주 2-3회)
- 이벤트페이지 이미지 제작
- 썸네일 제작
2. 오픈마켓 관리 (입점몰 5개)
- 주문 처리 및 송장 등록
- 택배발송
- c/s
3. sns 운영 및 관리
- 인스타 콘텐츠 제작 및 업로드 (주 3회 10건 이상)
- 이벤트 기획/진행/당첨자 발표 (월 1회)
- 체험단 모집 및 진행 (월 2회)
4. 광고
- 브검 광고 소재 기획/제작/셋팅 (월 1회)
- DA 광고 소재 기획/제작/셋팅 (월 1회)
5. 바이럴
- 서포터즈 진행 (월 1회)
- 체험단 진행 (월 1회)
6. 이 외 해외 이커머스 입점 업무 (약 20곳)
(현재 입점 업무 진행하고 있어 입점 하게되면 제가 다 운영 관리 하게 될 듯합니다)
현재 번역기 돌리면서 하고있습니다!
7. 상세페이지 기획
- 신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월 1회)
- 제품 리뉴얼 상세페이지 기획 (월 1회)
8. 이 외 업무
- 샘플 포장 (주 1회) 50개
- 주간업무회의록 작성 (주 1회)
- 제품 포장 (주 1회)
혹시 업무가 과중된다면 조율이 필요할 것 같은데 사람을
뽑아달라고 하는게 맞을까요?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