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안녕하세요 저는 비전공자로 콘텐츠 마케터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캔바. 미리캠버스 같은 것들로 제작을 하였는데 이제는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과 같은 툴을 학습하여 카드뉴스를 만들어야 겠다는 부담이 생겼습니다. 혹시 괜찮은 강의가 있다면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현업 종사자 분들은 카드뉴스를 일러스트레이터, 파워포인트, 미리캠버스 등 어떤 툴을 활용하시나요?
Q2.
입사 한달차 취린이.. 취직의 기쁨도 잠시였습니다 데드라인을 맞추지 못해 대표님께 자주 혼 납니다.. 이번에 시간관리를 해보려고 스케쥴러도 구매해보고 유투브 강의도 보면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시간관리를 하나 공부중인데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감이 오지 않습니다..ㅠ 여러분은 어떻게 업무 계획을 짜시고 시간관리 하시나요? 데드라인을 맞추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어요
Q3.
멘탈이 너무 약해요 상사분께서 갑작스럽고 급박한 업무를 주시면 마음이 조급해지고 멘탈이 깨져서 오히려 더 업무능률이 떨어집니다. 요즘은 상사분께 너무 많이 혼나다보니 자신감도 떨어졌어요 하지만 다시 열심히 힘을 내서 공부하고, 멘탈도 관리하고 한 사람의 몫을 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멘탈을 단련하셨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