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기간내에 리뷰하지 않는 블로거들에게 어떻게 배상요청하세요 ?

2022.08.03 10:00

체리불러썸

조회수 562

댓글 32

체험권은 이용했지만 정해진 리뷰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않고 마감기일에 맞춰 연락했는데

답장도 없는 체험단은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


기간내에 리뷰등록하지 않을시 제품이나 이용료를 청구할수있다 는 내용을 적어두긴 했지만

배째라는듯이 연락도 안받고 답장도 안하는 체험단은 처음이거든요


혹시 이럴 경우에 어떻게 연락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1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