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아무리 고민해도, 결국 제품이 본질을 소구하지 못 하면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품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철학이 중요한 것 같아요.
이런 브랜드 철학에 대해서 스스로 공부해보려고 매주 한 편씩 블로그를 써보고 있습니다.
블로그 오셔서 좋아요로 응원 부탁드려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