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서 심심할때 마다 유튜브 깔때 알아봤지만, 유튜브가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22 16:27
좋아요 4
조회수 1,414
댓글 8
뉴스에서 심심할때 마다 유튜브 깔때 알아봤지만, 유튜브가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