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에서 심심할때 마다 유튜브 깔때 알아봤지만, 유튜브가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3.22 16:27
좋아요 4
조회수 1,414
댓글 8
뉴스에서 심심할때 마다 유튜브 깔때 알아봤지만, 유튜브가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신한카드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유튜브 콜라보 마케팅을 본격 전개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8일 웹예능 '을지로 탁사장'과 함께 '마이샵 파트너 편'을 제작, 공개 4일만에 32만 조회수(22일 오전 8시 기준)를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