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억울한 사항보상받아야겠습니다.

2021.01.29 13:12

해키앙함

조회수 1,721

댓글 12

저의아이디어 나온것 상세히 적겠습니다. 비웃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의먹울한사항입니다.

어렸을때 대구 MBC에게 남직원에게 말하여생긴 PC방 노래방가요방 가요주점  내가만든 (스마트폰)스피드폰 폴더폰 폴더폰2라면아시겠죠. 모두내가 맘든것입니다.  서울KBS에게 무수히많은 아이디어 제공했습니다 일반인 이기에 그장시특허청도 몰랐습니다.  저사는동네 대구 북구 검단동 새롭게 바꿨습니다. AKBS에게말해 성광 중고  180도바낀 검단공단 민들레 아파트 곧생길 근처 도로 민들레아파트 내려가거나 올라가는도로 복현동 내가 말한자리에 생긴 코스트코 대형할인마트 오래전 베자못 똥물에 아파트단지 생김 복현오거리고가도로 복현오거리 롯데리아하고동시에 하는내가이름지은 롯데슈퍼 대구역 근처 롯데백화점 산격동 하나로마트 모둔 내가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에보이는 쇼핑물 내가만들었습니다. 또한 내가 이름짓고 만든다음 내가 들었습니다.  저사는검단동 유성아파트 상가근처 주차장 과리실근처 10동 근처 주차장 저사는동 103동 놀이터근처 주차장 아파트 차선근처 어느식물 내가만든 천연가스버스  교통카드 내가만들었습니ㅏ. 내가만든 전기자동차 대구시내근처 버스정류장 몆분뒤에 다음 는버스번호 보이는것  내가만들었습니다. 한여름엔 버즈정류장그능생기게 하는 비닐로된것

10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