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를 향해 가는 마케터입니다..!
매일 할일에 치여서 스케줄러를 애용하는 데요
맘에 드는 월간 스케줄러가 없어서.. 갈고닦은 디자인 실력을 발휘해서
성취감 뿜뿜 높여줄 "일잘러를 위한 다이어리(마케터ver.)"를 직접 디자인해서 써볼까하는데요..!
(난관이 예상됩니다만..)
보스님들은 어떤 다이어리 쓰시나요?
(회사에서 나눠주는 다이어리? 아니면 별도 구입한 다이어리..등등)
전 회사다이어리 말고 큼지막한 칸에 적는 걸 좋아해서 아르디움의 A4 사이즈의 월간 스케줄러를 따로 사서 쓰고 있어요.
그리고 이런 내용이 다이어리에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게 있나요?
제가 떠오른 아이디어는
1. 전년 동월 달력 (의외로 가끔 필요함)
2. 해당월의 마케팅 이슈
3. 별도 지시사항을 적는 칸(FOCUS)
4. 차주로 미룰 일들(TO DO)
5. 전주 리뷰(review)
등등 인데요. 아래는 제가 디자인 해본 예시 사진인데, 의견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1. 전년 동월 달력 (의외로 가끔 필요함)
2. 해당월의 마케팅 이슈
3. 별도 지시사항을 적는 칸(FOCUS)
5. 전주 리뷰(review) )
(4. 차주로 미룰 일들(TO DO))
현생에 치여사는 마케터지만
스케줄러 만드는 일도 재미지네요 ㅎㅎㅎ
좋은 의견 있으시면 많이 남겨주셔요 :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