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세미는 “이제, 마케팅은 지속적 경험이어야 한다. 마케터는 지속적 경험을 역동적으로 생성하는 법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위의 표현에서 '마케팅은 지속적 경험이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 말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7.30 10:38
좋아요 4
조회수 1,649
댓글 4
부세미는 “이제, 마케팅은 지속적 경험이어야 한다. 마케터는 지속적 경험을 역동적으로 생성하는 법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위의 표현에서 '마케팅은 지속적 경험이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 말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까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