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매드타임스는 도대체 뭘까요?

2019.02.11 16:31

cookiman

조회수 2,328

댓글 0

안녕하세요. 매드타임스 편집국장 최영호입니다.

매드타임스라고 처음 들어보셨죠? 칼럼에 뭔가 있는 것 같기는 하구요.

우리나라 광고비가 세계7위권에 위치하고 콘텐츠 영향력이 점점 커지는 것에 비해,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 저널이 없다는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안타깝게 생각해왔습니다.

이에 18년 11월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련 주요 단체, 학회와 주요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의 종사자 및 선후배들이 중심이 되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인터넷 신문을 만들었습니다.

업계의 다양한 목소리와 색을 반영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인사이트가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아울러 편집방향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한 누구나 참여해서 글을 쓸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 종사자의 사업체 등을 홍보할 수 있는 코너도 운영하려고 합니다.

이처럼 매드타임스는 현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아직 미흡한 점이 많습니다.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개선할 부분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말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