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슈퍼맨 흉내내기...

2016.11.25 10:55

uniquest

조회수 1,988

댓글 6

몇 주째 주당 총 수면시간 30시간 이내의 삶을 살다가...(30시간/7일= ... 얼마인지 아시겠쥬? --;)

 

우리회사님께서 저에게 반강제적 휴가를 부여하셨어유. 애들 다 학교, 유치원가고 와이프 출근하고~저는 별다방에서 간만에 여유를... ㅎㅎㅎ (잠이나 잘라고 했더니 잠 안 옵니다--;)

 

작은 회사라서 "1인 1대표직무" 체제인데~ 제 일을 많이 도와주셨던 분의 퇴사, 하반기 업무량 증가로 일일 점점 많아지던 중~

 

디자인, 코딩 등 아웃소싱을 아는 프리랜서들에게 맡겨왔는데... 이 바쁜 시점에 그 프리랜서들이 이미 다른 작업을 수주받아 ... 저희 걸 할 여력이 없다네요 ㅠㅠ.

 

그래서 간단한 이미지 파일을 발로 만들기 시작했고 만들고 (저에게는 손=발), 갑자기 코딩을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공부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밖의 등등의 일에 시간을 쏟게 되었습니다. 물론 기존에 하던 일은 그대로 하고 있지욤.

 

멀티태스킹 싫어하지만 할 수밖에 없구요. ㅋ 슈퍼맨 흉내내는 것도 어느 정도는 할 만 하구나...하는 생각도 듭니다. (내가 이러려고 이 회사에 왔나 하는 자괴감은 누구나 하는 것이니 여기서는 생략)

 

쇼핑몰 관리, 온라인-인쇄물 컨텐츠 기획 및 외주 관리, 다양한 버전의 교육자료 만들기(설명하기 어려운 건강식품인데다 B2B거래처도 있어서요), 블로그 포스팅 기획...등 미칠 것 같은데... 이제 뭐가 핵심적인 부분인지 뭘 먼저 준비해두어야 하는지...좀 감이 잡히는 시점입니다. (남들은 저보다 훨씬 더 감을 빨리 잡는다는 게...ㅋ) 좀 감이 잡힌다 = 뭘 모르는지를 이제는 좀 알겠다.

 

한 번 건강에 헬게이트 문턱까지 갔다왔기 때문에...오늘부터는 수면시간 2배로 늘리려고 합니다. 우리회사님께서도 잠 좀 푹 자라네요. (물론 회사 매출도 더 높이라고 한마디 덧붙이셨지만...)

 

슈퍼맨 되는 것은 둘째치고 슈퍼맨 흉내내기...라도 하려면 건강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감기, 독감 모두 조심하시길~ 불금은 즐기세요.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