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113[-]
근육돌이님은 아이보스 상위 0.11% 입니다.
광고효율 N배 상승 하는 제품 USP 및 특징 분석 2부이전 시간에 이어서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서 제가 생각하는 것들을 정리하는 시간입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다 읽고 본인것으로 만들어서 제품 분석에 활용 해보세요! 3번부터 6번 까지 내용을 시작하겠습니다. 제품 시즌 및 방향성 정리하기 여러분들이 판매하는 제품은 시즌이 없는 제품일까요? 당...
마케팅08.10추천 5댓글 5조회 964
광고효율 N배 상승 하는 제품 USP 및 특징 분석 안녕하세요 또 2주만에 돌아온 근육돌이 최재명 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광고 효율을 많이 올리기 위해서 기본적으로 체크하면 좋은 것들을 하나씩 체크하면서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제가 실제로 광고 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보고 있는 사항들이고 이것 외에 더 많은 ...
마케팅08.10추천 14댓글 4조회 1,176
30분 편집 기획 ROAS 300% 이상 나오는 영상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30분만에 편집을 했는데 ROAS 300% 나올 수 있는 이커머스 영상 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엥? 이렇게 짧은 시간에 만든 퀄리티가 좋지 않는 영상에서 이런 효율이 나올 수 있어? 싶을 정도로 굉장히 짧지만 강력한 꿀정보입니다. 어떻게 가능하지?? 싶지만 이 글을 끝까지 보시면 충분...
마케팅07.25추천 55댓글 24조회 4,650
퍼포먼스가 종말이라구요????? 초현실적인 7가지 요소안녕하세요 근육돌이 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이들 이야기 하시는 화제의 주제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풀어가 볼 까 합니다 모든 광고대행사 그리고 마케터들 그리고 사업주분들이 최근들어서 굉장히 많이들 이야기를 합니다 바로 `퍼포먼스가 정말 안나오고 죽은거같다` `퍼포먼스...
마케팅07.11추천 25댓글 26조회 3,676
UTM ROAS만 보면 안되는 이유 (ROAS 개선 2배 가능한 사고와 분석)UTM ROAS 만 보면안되는 이유 많은 온라인 광고를 하는광고 대행사에서 UTM ROAS를 부정하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왜우리는 UTM ROAS 만 고집 하는 상황에 빠졌는가? 그리고우리가 봐야하는 진짜 효율은 무엇인가를 확인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광고 효율 측정하는데 있어서우리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
마케팅06.27추천 26댓글 12조회 2,844
광고 하기전 시장의 흐름과 USP가 중요한 이유?1단계에서 필요한 것 시장 시장이라하면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이 이해하는 시장은 무엇인가요동네 시장 과 같은 시장이 될 수도 있구요 혹은 아주 큰 하나의 카테고리또는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시장이라고 단어로 많이 표현을 합니다. 시장 왜 중요할까요. 단순합니다. 우리는 세상에 흐름을 이길 ...
마케팅06.09추천 15댓글 6조회 1,543
광고효율을 N배 상승 시키는 요소 3단계 이해하는 과정우리가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요소는 무엇일까? 오늘은 우리가 조금은 사소하지만 놓치고 있는 가장 중요한 쇼핑몰 마케팅 포인트에 대해서 한번 다시짚고 넘어가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광고 대행사나 광고 담당자에게 바바라는 것 은어떤 부분일까요 대충 리스트업...
마케팅05.31추천 13댓글 5조회 2,075
우리 사이트 전환율 올리는 6가지 예시 사례와 가설 검증하는 요령이런 상황 : https://www.i-boss.co.kr/ab-6141-57617 이전글을 확인해보시면 상황이 나와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데이터를 확인했다면 다음은 가설을 통한 실행안을 만들어 갑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상상력과 실행력입니다. 어떻게 해야지가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방향성으로 고객들이 움직이고 물처럼 흐르...
마케팅05.26추천 19댓글 5조회 2,446
마케터는 다차원적 사고를 통해서 상상력을 키워야합니다 마케팅 광고의 핵심 역량은 가설과 상상력입니다 마케팅 광고의 핵심 역량을 광고 세팅과 운영에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이 글을 정독을 해주 셔야합니다. 우선 우리가 마케팅 광고를 하는 이유는 가장 큰 목적은 무엇일까요? 바로 신규 고객을 획득한다. 로 모든 광고의 목적이 통합이될 수 있습니...
마케팅04.19추천 33댓글 6조회 2,875
마케터가 소통하는 6가지 방법 꿀팁 ( 제 경험 위주입니다 ) 마케터 및 디자이너의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팁 고객사와 그리고 협력사 그 외 팀원들과 소통 시 중요한 팁들을 전달 드립니다. 업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소통이며 소통이 되지 않는다면 충분히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1....
마케팅04.14추천 23댓글 10조회 2,969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