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필도

전체 답변52채택 답변19👏답변 추천15

소개

Trigger Point 필도

본질을 건드릴 줄 아는 마케터, 필도입니다.

소비자는 마치 장작 더미 앞에 앉아 있는 사람과 같습니다.
장작은 제품이자, 서비스입니다.
아무리 좋은 장작도 불이 붙지 않으면 따뜻함을 줄 수 없죠.

사람의 마음도 그렇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제품이 있어도,
그걸 사야 할 이유가 마음속에 ‘불처럼’ 붙지 않으면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 불을 붙이는 작은 순간.
바로 그게 트리거 포인트입니다.

“이거 나한테 꼭 필요하겠는데?”
“지금 아니면 놓칠 것 같은데?”
이런 감정이 불꽃처럼 튈 때, 소비자는 움직입니다.

마케터로서 저는 그 ‘작은 불씨’를 설계합니다.
제품의 본질에 맞는 메시지를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에 불을 붙이는 지점을 찾아내는 것.

활동 분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쿠팡

메타

플레이스

답변

2025-03-19

GAG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