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gger Point 필도
본질을 건드릴 줄 아는 마케터, 필도입니다.
소비자는 마치 장작 더미 앞에 앉아 있는 사람과 같습니다.
장작은 제품이자, 서비스입니다.
아무리 좋은 장작도 불이 붙지 않으면 따뜻함을 줄 수 없죠.
사람의 마음도 그렇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제품이 있어도,
그걸 사야 할 이유가 마음속에 ‘불처럼’ 붙지 않으면 행동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그 불을 붙이는 작은 순간.
바로 그게 트리거 포인트입니다.
“이거 나한테 꼭 필요하겠는데?”
“지금 아니면 놓칠 것 같은데?”
이런 감정이 불꽃처럼 튈 때, 소비자는 움직입니다.
마케터로서 저는 그 ‘작은 불씨’를 설계합니다.
제품의 본질에 맞는 메시지를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에 불을 붙이는 지점을 찾아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