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경쟁사에서 예산 소진 및 순위 하락을 목적으로 무효클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캠페인을 만들어서 광고를 계속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알지만 하루에 10만 원 이상이 빠져나가다보니 금액적인 면이 부담이 되고요.
이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을까요?
네이버 측에서는
플레이스: 유입 순위 1위가 플레이스광고인 것이 이상하다. 무효클릭 의심된다. > 광고주센터 문의하라고 답변
광고주센터: 무효클릭 의심된다. 엑셀파일 제출했으니 검토해달라 > 이상 없다고 답변
인 상황입니다.
플레이스 광고 무효클릭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나 업체가 따로 있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