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마케팅 용어 사전

MOT 마케팅

용어설명

MOT 마케팅은 Moment Of Truth의 약자로 '진실의 순간' 또는 '결정적 순간'이라는 의미이다. 소비자와 접촉하는 짧은 순간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강조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소비자가 기업과 접촉하는 MOT(결정적 순간)들이 모여,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미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극히 짧은 시간 동안이라도 기업에 대한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기법이다.

관련키워드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