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노이즈마케팅

용어설명

Noise Marketing

 

노이즈마케팅은 상품의 품질이나 가치와는 무관하게 제품을 요란스럽게 치장하거나 각종 이슈를 만들어 제품을 구설수에 오르게 만드는 마케팅을 말한다.

 

구설수는 보통 긍정적인 구설수와 부정적인 구설수를 가리지 않고, 소비자의 호기심만을 부추겨 상품의 판매를 유도한다.

관련키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ggr5555님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