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니치마케팅

용어설명

Niche Marketing

 

니치 마케팅은 우리나라 말로는 틈새시장이라고 불리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기존에 활성화되어 있는 시장의 빈틈을 노려 추가 시장을 구성하는 마케팅을 가리킵니다. 주로 소규모의 기업 입장에서 거대기업이 점유하는 시장 속 아직 선점되지 못한 시장을 공략하여 입지를 넓히기 위해 선택하는 마케팅입니다.

관련키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ggr5555님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