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불법 시스템으로 인한 클릭, 특정 형태의 반복 클릭 패턴을 분석하여 필터된 클릭을 무효클릭으로 정의한다. 무효클릭이라고 판단될 경우 과금되지 않는다.
네이버 클린센터에서는 최신 시스템과 로직으로 무효클릭에 대해 사전 필터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 키워드광고에서도 무효클릭 필터링 로직을 고도화하고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ggr5555님이 좋아합니다.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광고, 전문인력의 도움이 필수일까?
IT 핵인싸는 싸스(SaaS)
고객 경험 시대의 필수 전략, 만족도 조사 처음 시작하는 방법
CRM마케팅, 스타트업이라면 당장 시작하세요.
2021년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