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티브광고

용어설명



 

네이티브 광고(Native Ads)란, 유료 매체의 한 가지 형태로, 그 광고에서 겪은 경험은 해당 광고가 실린 매체에서 사용자가 겪은 경험과 형태나 기능이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쉽게 말해 네이티브 광고는 매체 플랫폼이나 컨텐츠에 가장 비슷하게 만든 광고로, 이게 광고인지 컨텐츠인지 알 수 없게 만든 광고이다.

관련키워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슈리베리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