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CPC(Cost Per Click)는 노출에 상관없이 클릭이 일어날 때마다 온라인 광고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이다. 책정되는 금액은 매체에 따라, 광고상품에 따라, 입찰가에 따라 차이가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yul28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8
구매를 이끄는 고관여 상품군의 마케팅 전략은?
코로나 시대, 패션 상품을 평가하는 기준이 바뀌다!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상품 추천 알고리즘 상식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