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CPC(Cost Per Click)는 노출에 상관없이 클릭이 일어날 때마다 온라인 광고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이다. 책정되는 금액은 매체에 따라, 광고상품에 따라, 입찰가에 따라 차이가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노마드버디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5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광고, 전문인력의 도움이 필수일까?
IT 핵인싸는 싸스(SaaS)
고객 경험 시대의 필수 전략, 만족도 조사 처음 시작하는 방법
CRM마케팅, 스타트업이라면 당장 시작하세요.
2021년 마케터가 준비해야 할 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