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전환수

용어설명


광고의 실적을 측정한 값을 말한다. 쇼핑몰과 같은 전자상거래 업종은 결제수를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결제수전환수로 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은 상담 신청을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상담) 신청수전환수라 보는 것이 보통이다.


관련키워드
결제수, 신청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호빙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연관검색어네이버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이 있어서 보여지는 검색어로, 검색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의해 프로그램으로 생성되는 검색어이다.
연관키워드 다음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해당 키워드와 의미론적으로 관련성이 있어서 보여지는 키워드로, 검색서비스에서 실제 사용자들이 입력한 키워드 데이터를 가공하여 연...
오가닉유저오가닉유저(Organic User)는 앱마케팅에서 주로 활용되는 용어로, 광고 없이 자연 유입이 이루어진 유저를 오가닉 유저라 칭한다. 보통 보상형 CPI 광고 등을 꾸준히 진행하여 앱 자체의 인...
유사문서 특정 문서의 내용과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문서를 일컫는다. 검색 질의자는 다양한 문서를 탐색하여 원하는 문서를 찾고자 하는데, 유사문서가 검색 결...
유입가치 고객을 홈페이지에 1회 유입시킨 경우 기대할 수 있는 평균 가치를 일컫는다. 이를 수식으로 환산하면 매출에서 유입수를 나눈 값이다. 하지만 쇼핑몰의 유입가치는 결제율과 객단...
유입마케팅아이보스에서 만든 용어로 홈페이지에 고객을 유입시키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일컫는다. 광고, 홍보, 제휴 활동을 포괄하는 의미다. 홈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키고자 할 때는 직간접적인...
유입비용 고객을 홈페이지로 1회 유입시키는 데 소요된 평균 비용을 뜻한다. 수식 : `마케팅 비용 / 유입수` 클릭비용과 유사한 개념이다. 광고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것이니 클...
유입수홈페이지를 방문한 횟수를 의미한다. 유입수는 클릭수와 방문수와 유사한 개념이다. 클릭수는 광고를 클릭한 횟수이고, 유입수는 홈페이지로 유입된 횟수를 뜻하며, 방문수는 세션 단위로 ...
유튜버유튜브에 동영상 컨텐츠를 게시하고 구독자를 모으는 컨텐츠 생산자를 주로 일컫는다.
이메일광고 이메일을 통해 전달하는 광고를 의미한다.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발송하므로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률고객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한 페이지만 보고 나가는 경우를 반송수라고 하며, 이탈률(반송률, Bounce Rate)은 방문수 대비 반송수의 비율을 뜻한다.  이탈률(반송률) = 반송수 / 방문...
있어빌리티있어빌리티 혹은 있어빌러티는 `있다` 라는 단어와 `Ability` 라는 영단어가 합쳐져 만들어진 신조어로 그대로 해석하면 `있어보이는 능력` 정도가 된다. SNS(주로 인스타그램)에서 평범한 ...
저품질블로그마케터들 사이에서 `저품질 블로그`란 특정한 이유로 인해 제약을 받아 네이버 내에서 검색 노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블로그를 가리키는 은어 ※ 본 내용은 비공식적으로 마케터...
전환`전환(Conversion)`은 광고의 실적을 말한다. 쇼핑몰과 같은 전자상거래 업종은 주로 결제를 전환으로 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은 (상담) 신청을 전환이라 하는 것이 보통이다. 이외...
전환가치 전환가치는 1회 전환 시 발생하는 (가상)매출을 뜻한다. 고객이 1회 구매 시 평균적으로 결제하는 금액인 '객단가'와 같은 의미로 사용된다.전환가치 = 매출 / 전환수
전환마케팅홈페이지에 유입된 고객을 결제로 전환시키는 일련의 마케팅 활동을 일컫는다. 핵심적으로는 유입가치를 상승시키는 마케팅 활동이라고 해석해도 무방하다. 이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UX, 리...
전환비용 1회 전환이 발생하는 데 소요되는 마케팅 비용을 뜻한다. 보통 CPA 혹은 CPS로 표현한다. 전환비용 = 비용 / 전환수 
전환수광고의 실적을 측정한 값을 말한다. 쇼핑몰과 같은 전자상거래 업종은 결제수를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결제수를 전환수로 하고, 오프라인 서비스 업종은 상담 신청을 실적으로 정의하므로 (...
전환율(CVR, Conversion Rate)전환율(CVR, Conversion Rate) 광고 성과를 파악하는 지표의 하나. 유입된 방문객수 대비 전환된 비율로써 광고의 타겟률 혹은 웹사이트(랜딩페이지)의 경쟁력을 나타내는 지표이다. 타겟...
제휴마케팅  인터넷마케팅에서 말하는 제휴마케팅을 협소한 의미로 풀이하면 `CPA, CPS 방식의 광고`를 뜻한다. 광고주(Merchant)는 제휴사(Affiliate)와 제휴 계약을 체결한 다음, 제휴사는 머천트의 ...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