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Product Placement)은 일종의 간접광고다. 영화, 드라마 등에서 배경이나 스토리에 녹아 있는 형태로 자연스럽게 상품을 광고하는 방식이다.
콘텐츠를 제작하는 제작자의 입장에서는 투자에 대한 리스크를 줄일 수 있고, 기업의 입장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큰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으므로 최근에는 게임, 웹툰, 연극까지 그 적용 분야가 확대되고 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ggr5555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3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
33개 온라인 쇼핑몰의 고객 관리 현황 확인하기
인사이트란 무엇인가?
그로스 해킹 무작정 따라 하기 #1
영상 마케팅 필승 공식 !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