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

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총 353 건
CBTCBT (close beta test)는 서비스 런칭 전, 사전에 선정한 사용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테스트를 의미한다.
CCLCCL (CC 라이선스)는 저작자가 자신의 저작물을 다른 이들이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미리 허락하는 라이선스로, 자신의 저작물을 이용할 때 어떤 이용허락조건을 따라야할지 선택하여 표시한...
CLVCLV(Customer Lifetime Value, 고객생애가치)란, 한 명의 고객이 고객으로 남아 있는 기간 동안 한 기업에서 결제하는 총금액을 말한다. CLV를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유지율을 높여야 한다.
CPA CPA(Cost Per Action)는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온 방문자가 지정된 행위를 할 때마다 차감되는 광고가격책정 방식이다.  이 때에 지정된 행위는 주로 구매이지만, 이 뿐만 아니라 상담신청...
CPCCPC(Cost Per Click)는 노출에 상관없이 클릭이 일어날 때마다 온라인 광고가격을 책정하는 방식이다. 책정되는 금액은 매체에 따라, 광고상품에 따라, 입찰가에 따라 차이가 있다.
CPICPI(Cost Per Imp.)는 광고비를 노출량으로 나눈 값을 의미한다. '노출단가'라고도 한다.
CPI (Cost-Per-Install)CPI(Cost Per Install) 는 앱 마케팅에서 생겨난 용어로, 사용자의 설치 수에 따라 과금이 되는 형태의 광고를 가리킨다.  소비자가 특정한 행동(Action)에 따라 과금이 이루어지는 CPA...
CPMCPM(Cost Per Mille)은 1,000회 노출에 따른 가격을 책정한다는 광고가격 책정 방법 중 하나이다. 가격체계는 각 포털사이트마다 차이가 있다.
CPP​Cost-Per-Period  일정 기간을 정하고, 그 동안 고정된 금액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의 광고가격 책정 방법 보편적으로 1개월로 노출 기간을 고정하고 그에 따른 금액을 제공하는...
CPSCPS(Cost Per Sale)는 주로 전자상거래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가격책정 방식으로, 구매가 일어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되는 방식의 광고이다.
CPVCPV (Cost Per View)영상을 한 번 시청할 때마다 광고비가 소진되는 방식이다.
CRM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관계관리'라고도 하며, 고객과 관련된 자료를 분석해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과정이다.
CTACTA (Call To Action)사용자 반응을 유도하는 행위를 말한다. 예를 들어 앱 정보 아래에 있는 앱 다운로드 링크나 버튼,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등 사용자의 반응을 유도하기 위한 것을 말한다.
CTRCTR(Click Through Rate)은 광고의 노출 횟수 대비 클릭수를 의미하는 말로, `클릭률`이라고 한다. 이는 광고가 고객에게 노출된 횟수 중 몇 번의 클릭이 일어났는지를 백분율로 나타낸 것이다.CTR (...
CVR전환율(CVR, Conversion Rate)광고 성과를 파악하는 지표 중 하나로, 유입된 방문객수 대비 전환된 비율로써 광고의 타겟률 혹은 웹사이트(랜딩페이지)의 경쟁력을 나타낸다. 타겟이 정확하지 않...
DADA(Display Advertising, 디스플레이 광고)는 포털사이트의 초기 화면이나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 홈페이지 내에 게재하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이다. 배너광고도 DA의 한 형태이며 일반적인 ...
DAUDaily Activity User DAU는 일별 활동 이용자를 뜻한다. 특정한 서비스를 하루에 몇 명의 사용자가 이용하는지를 나타내는 용어이다.
DBDB(Database) 원래 데이터베이스는 여러 가지 데이터들을 모아 놓은 집합이라는 조금 더 포괄적인 의미이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DB의 의미는 고객의 데이터를 모아 놓은 데이터를 가리키는 ...
DDNDDN (Daum Display Network)다음을 비롯한 다양한 제휴 네트워크에 원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설정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상품을 의미한다.
DMPDMP (Data Management Platform)광고 인벤토리 입찰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플랫폼으로,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하고 가공해 매체 선택을 돕는다.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