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 전략입니다.
3분기엔 과연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지금 레뷰에서 2025년 3분기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사이트를 만나보세요!
📌 이번 리포트에서는 이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어요
국내외 인플루언서 마케팅 최신 트렌드
인디 뷰티 브랜드에게 오히려 좋은 해외 시장 공략법
인플루언서 체험단 캠페인을 여는 효과적인 타이밍
🔎 내용 미리 보기
1. 2025 3분기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1️⃣ AI, 이제는 인플루언서를 넘어 마케팅 파트너로
2️⃣ 숏폼만 대세? NO! 상황에 맞춘 롱폼 콘텐츠의 부활
+ 지역 상권 매출 좌우할 전국민 소비쿠폰! 이렇게 대비하세요!
3️⃣ 세계 3위로 우뚝! K 뷰티의 성공전략
4️⃣ AI 밈에 열광하는 알파세대
5️⃣ 숏폼은 전문가에게! 숏뜨가 소개하는 성공 사례
2. 데이터로 보는 레뷰 인사이트
1️⃣ 캠페인, 언제 다시 열까? 데이터로 확인하는 캠페인 재오픈 최적의 타이밍
2️⃣ 다른 브랜드는 캠페인을 언제 가장 많이 열었을까?
3️⃣ 인플루언서 캠페인 진행의 평균 소요 기간은?
💡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
국내 최다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레뷰의 인플루언서 트렌드 리포트.
▼지금 아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다음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세요!▼
https://biz.revu.net/product/trend?utm_source=da&utm_medium=iboss&utm_campaign=25_3Q_CMD_trendreport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레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