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솔루션 정보입니다.

인포빕 Moments

마케팅자동화

인포빕 Moments

실시간 옴니채널 고객 행동 기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솔루션 정보
인포빕의 마케팅솔루션인 모먼츠 (Moments)는 마케터가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반에서 소비자와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허브 솔루션 입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유입 구매 매출 및 리텐션까지 마케팅 퍼널의 모든 단계를 자동화하고 타겟팅 합니다.

고객데이터 통합을 위한 CDP(Customer Data Platform)을 제공하여 고객데이터를 하나로 모아 통합관리 및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먼츠는 왓츠앱, 바이버, 페이스북 메신저, 라인, 카카오톡 등 채팅 앱과 문자메시지, 이메일, 음성메시지, 모바일 앱, 웹사이트를 비롯해 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RCS)와 같은 차세대 채널을 광범위하게 지원합니다.

- CDP 제공을 통한 고객데이터 통합관리 및 분석
- AI 기반 예측 타게팅
- 한국/글로벌 옴니채널 제공
이미지
기업 정보
  • 인포빕(유)
  • 알마누믹
  • 01032780565
  • kyungshiksung@infobip.com
  • Infobip 인포빕은 클라우드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 글로벌 기업입니다.
    Private 클라우드 인프라와 전 세계 통신에 대한 제로 홉 연결 기능을 갖춘 풀 스택 통신 플랫폼 서비스 (CPaaS)를 운영합니다.

    인포빕은 기업이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쉽고 적절한 대응으로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걸쳐 연결된 고객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단일 플랫폼을 통해 지원하는 인포빕의 옴니채널 engagement 마케팅자동화, 그리고 컨텍센터 솔루션은 고객과 파트너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복잡성을 극복하고, 기업의 성장과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포빕은 10년 넘게 쌓아온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6개 지역 65개 이상의 지사를 설립했으며, 자체적으로 구축한 기술을 통해 190개국 800곳 이상의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되고, 70억 개 이상의 모바일 기기와 ‘사물’에 도달합니다. 인포빕은 주요 이동통신사, 메시징 앱, 은행, 소셜 네트워크, 기술 기업, 중계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협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