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솔루션 정보입니다.

TWC - 통합CS 아웃소싱

고객상담·CRM

TWC - 통합CS 아웃소싱

고객 상담부터 컨텐츠 관리까지 한 번에 통합 운영관리 하는 솔루션

솔루션 정보
[ BPO / 아웃소싱 ]
고객 상담부터 컨텐츠 관리까지 다양한 오퍼레이션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토탈 CX 서비스입니다.

고객응대 / 데이터 라벨링 / VOC관리 / 광고 어뷰징 심사 및 모니터링 / 기술 상담 / 데이터 정제 / 컨텐츠 가공까지 전방위적 오퍼레이션이 가능하며, 서비스 형태 또는 범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하여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① 엔터프라이즈 플랜 : 하나의 클라이언트를 위한 전담 팀이 옴니 채널을 기반으로 seamless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② 베이직 플랜 : 한 명의 숙련된 오퍼레이터가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전담하여 품질과 비용 효용이 높은 플랜입니다.
③ 스타터 플랜 : 오퍼레이션 업무가 방대하지는 않지만 체계적인 운영 업무가 필요한 경우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기업 정보
  •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주)
  • 박민영
  • 02-468-1112
  • help@thewc.co.kr
  •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은
    오퍼레이션 분야에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B2B IT솔루션으로 시장을 리드해 나가고 있습니다.
    창업 6년 만에 누적투자 400억 원을 유치하고, 2,500여개의 고객사와 함께 해 오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성공 경험과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오퍼레이션을 디자인하는 회사입니다.
    효율적인 오퍼레이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이 CX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클라우드 게이트 ]
    전화, 채팅, 이메일 통합 상담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을 위한 AI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입니다.
    ➜ https://cloudgate.thewc.co.kr/cloudgate

    [ BPO / 아웃소싱 ]
    고객 상담부터 컨텐츠 관리까지 다양한 오퍼레이션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토탈 CX 서비스입니다.
    ➜ https://www.thewc.co.kr/service/b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