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케팅 빼고 다 잘하는 마케터 입니다.
답변광고 그룹 단계에서 입찰전략을 설정할 수 있고, 이 떄 노출점유율에 우선해서 세부 입찰전략을 쓰면 지면 상단에 광고게재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렇게 설정을하더라도 일예산 범위나 최대 CPC 설정 자체가 낮다면 위 방식처럼 설정한다더라도 반영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키워드
채택답변광고 세팅 후 검수 결과 승인이 된 상태인가요? 승인 이후에도 3일째 노출이 안되고 있다면 설정하신 타겟팅 범위나 일예산, 입찰금액 등 이러한 부분이 문제일 것 같습니다.
애드워즈애즈구글광고
답변검수 기간이 평소보다 길어지는 건 코로나 이슈로 인한 영향이 큽니다. 그것보단 담당매니저들한테 도움 요청할 수 있는 유선 연락방식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게 크죠. 그리고 노출 가능 타겟범위가 8억명이면 오히려 너무 많은 수치인데 노출이 0이란 건 의아하네요. 검수가 통과됐다..
답변대행사로부터 일간/주간 리포트를 받아보는 게, 일을 잘하고 대충하고의 기준은 아닐겁니다. 리포트에 담겨있는 내용에 따라 유익과 무익이 나뉘는 편인데.. 대행사쪽에 무엇을 요청하고 싶은지 그 내용을 내가 받아보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대행사쪽으로 그만큼의 베네핏을 주고..
대행사리포트
답변CPC는 CTR과 CPM에 영향을 받습니다. CTR이 높거나 CPM이 낮을수록 CPC는 낮아집니다. 다시 말해 클릭률을 높이거나, (1,000회)노출당비용을 낮추면 되는데 클릭률을 높인다는 건 그만큼 광고소재 경쟁력과 타겟팅 관여도가 높아야 합니다. 헌데 타겟팅을 사람이 아무리 잘 세팅해봐야 머신..
배너광고
답변아이보스 교육 커리큘럼을 물어보시는건지요?
키워드광고
답변UAC 캠페인에서 CPI는 광고 소재 경쟁력, 입찰가, 운영체제(IOS/안드로이드)에 따라 매우 상대적입니다.
기타검색마케팅
답변`구글 스크립트를 수집한다` 는 질문의 의도를 잘 모르겠어서 적합한 답이 될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이야기하는 스크립트는 타겟팅이나 성과추적을 위한 용도로 설치하는 일종의 소스코드인데 이것 자체를 수집하는 방법은 따로 없고, 이런 소스코드를 통해 비식별 유저 정보를 수집하..
답변말씀하신 CPC는 광고의 클릭률과 게재지면의 노출 비용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따라서 리마케팅을 할 때, 캠페인과 그룹의 차이로 인해 CPC가 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일예산을 담당하는 캠페인이 많아지면 광고 전체 예산이 많이 필요하게 될테고, 광고그룹이 많아지면 해당..
답변시스템 우외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정이를 당한 상황이면.. 광고 계정을 아무리 새로 만들어도 해결방법이 쉽지 않을 겁니다. 이 경우라면 아예 구글계정 자체를 새로 만들어서 거기에다가 광고계정을 새로 또 만드셔야 할거예요.
답변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면 일단 네이버 키워드광고부터 차근 차근 해보세요. 무엇이든 한가지를 제대로 이해하는 게 좋습니다. 약간의 시간과 응용력만으로 얼마든지 다른 광고툴들을 다룰 수 있거든요. 키워드광고는 검색했을 때 상위에 노출해주는 광고상품이 맞지만, 담당자의 ..
답변구글 애즈 내 키워드 플래너로 대략적인 검색량과 클릭량 추이 확인해보시면 도움 될 것같네요
답변구글 검색엔진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더라도 사용자 기기의 쿠키데이터에 따로 조금씩 다른 노출 결과를 보여줍니다. 때문에 검색어에 따라, 그리고 검색을 한 기기의 쿠키데이터에 따라 결과값이 상이합니다.
채택답변일 예산 대비 최대입찰가 설정을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캠페인마다 일 예산이 너무 적어 의미있는 광고노출이 제한적이란 뜻입니다. 캠패인수를 줄이든지, 예산설정을 더 높여서 진행해보세요~
채택답변별도 데이터로 봐야하는 항목인데.. 노출점유율의 원인 파악이 가능한 `상실노출 점유율` 이란 측정항목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시면 좀더 확실한 원인 파악이 가능할거예요. 입찰가를 변경한 범위가 큰 폭이 아니더라도 변경이슈가 있다면 해당 조건에 부합한 노출지면을 찾기위해 일..
채택답변답변드리자면 같은 애드워즈 계정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우선 아래 2가지 사항부터 확인하신 뒤 그래도 정상적인 연결이 안되면 구글 고객센터에 문의 넣어보세요. (1577-5995) 1. 나눠져있는 속성ID 별로 추적코드 값이 발급됩니다. 각각의 추적코드 별로 웹,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 ..
로그분석·통계
답변리마케팅 목록과 별개로 광고그룹에서 지역타게팅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온라인마케팅
답변유니버셜앱 캠페인은 앱설치 광고나 인앱액션이라는 어플 내 전환 목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유형입니다. 뷰티 업종이기전에 어플리케이션을 가지고 광고할 계획이신지요. 그렇다면 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앱설치 쪽은 구글광고가 타광고 상품보다 CPI가 월등했던 기억이 있어서요.
답변로그분석 툴을 설치해서 보시면 더 정확히 알수 있겠으나.. 아마도 구매전환율이 상당히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는 꿀벌아빠 님과 비슷하구요. 보여지는게 가장 중요한 유형의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상품이미지의 퀄리티가 매우 인위적이고 낮은 수준입니다. 유입자를 늘리는데 ..
답변통합검색에도 영역이 세분화 되는데 유료광고 영역이 아니라면, 해당 글은 이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기떄문에 도움받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행견적 요청 게시판을 활용해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