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답변비즈니스 설정에 페이지에 권한추가를 하셨을까요?
페이스북비즈니스관리자비즈니스계정오류
답변성과 탭 열 맞춤 설정에서 픽셀을 통한 지표들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즈음에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구매전환페이스북전환페이스북광고데이터
채택답변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케바케로 업종별로 확연히 캠페인 구조를 달리 가져가야 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제품이 단일제품이며 업데이트가 자주 일어나는 제품인지, 신상이 계속 쏟아지는 업종인지에 따라 어떤것들을 우선시하여 파악해야하는지 결정하는것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퍼포마
답변네 충분히 있습니다. 동일한 도달과 타겟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광고가 많아지고 소진을 꼭 시켜야하는 대기업의 경우 고정 cpc를 높여 웹클릭에 최적화 된 타겟들에게 우선노출을 시키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년간 진행을 해보면서 느끼는 점은 제품이 계절성을 타지않고 신제품이 없..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snssns광고
답변아닙니다 페이스북 공급자로 자동으로 설정되어 광고 진행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광고이벤트마케팅이벤트
답변카드라고 가정을 해보면, 결제가 된 인보이스 내역을보시면 결제된 날자와 결제 금액이 보여지실겁니다. 카드결제금액은 부가세 포함으로 나옵니다.
페이스북청구결제금액지출금액
답변맘카페쪽 홍보 오래 진행해왔습니다. 단순 홍보가 아니라 전략까지 작성하여 전달 드릴 수 있습니다. 쪽지주시면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맘카페바이럴침투인테리어바닥매트
채택답변의류쇼핑몰의 11월 12월은 객단가도 높고 성수기 시즌은 맞습니다. 다만 그 성수기 시즌은 경쟁사 및 브랜드 역시 최대 성수기 시즌입니다. 가격할인과 이벤트들이 너무많고 노출위치에 대한 경쟁도 심화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아직 첫 겨울이다 보니 데이터가 없으시겠죠. 아직 브랜드 ..
매출스마트스토어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답변픽셀 헬퍼 통해서 구매 테스트 진행해보시구요~ 이벤트 쪽 들어가셔서 수집되는 수치들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현재 광고가 전환목적 광고가 맞으실까요? 트래픽광고라면 전환이 현저히 낮아지거나 없는 경우가 많긴 합니다.
페이스북roas지표성과지표로아스
채택답변그 이탈율에 대한 판단은 다른 캠페인을 몇 개 더 진행해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입을 시키기 위한 이벤트 혜택들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형태로 진행하시는 방법을 사용중이신것 같습니다. 가입랜딩에서 아무리 좋은 혜택이 있더라도 이 사이트가 나에게 유용한지 ..
페이스북자사몰이탈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감자영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legion
18마이더스의손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