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 대행사 팀장 마케팅의 모든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주셔도 확인 후 말씀 드리겠습니다.
채택답변요즘 고객들한테는 콜 영업이 예전처럼 통하는 시대는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해요. 오히려 광고 수주도 광고 해서 들어오는 인콜 위주가 많아졌죠. 콜 영업 자체가 사람 힘들게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성과압박,매출압박,콜 하는거 자체에 대한 무서운게 생기니까 말이죠. 오히려 제..
답변노출되는 타겟에 영향을 받는것일 수 있습니다. 동일한 소재라도 캠페인에 따라 타겟에 따라 그리고 동일 소재의 피로도에 따라서 해당 캠페인의 성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ASC에 셋팅된 소재가 일반 수동 캠페인에서도 잘 나올 수 있지만 안나온다면 과감하게 해당 소재는 오프하고 해당 ..
메타
답변전환율이 너무 낮다면 광고 소재를 끄는게 낫습니다. 오히려 노출 안되었던 소재를 새로 셋팅 하여서 동일 타겟으로 a/b 나누어서 진행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메타인스타그램광고세팅ROAS
채택답변엑셀로 내보내기 다시 해보시고 아니면 내보내기 아닌 보고서로 이동하신 다음에 진행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변경이 안되시면 엑셀 자체내에서 수정하여 진행 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메타퍼포먼스마케팅
채택답변신제품을 알린다고 생각하신다면 노출당 비용이 저렴한 것이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 상태는 CPM이 약간 높으나 클릭률이 받쳐주니 해당 부분이 안정화 되있다면 CPC 를 차라리 보시는게 낫습니다. CPM은 15000원 정도 지만 전환율이 높다면 유지하셔도 된다고 봅니다.
답변네 메타에서 셋팅 가능합니다. 잠재고객 캠페인으로 양식 작성하신 다음에 집행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광고메타
채택답변네 대행사 계정으로 광고 집행하는 사례들이 있습니다.
메타SNS광고SNS마케팅메타광고페이스북
채택답변너무 반복적으로 인증한 경우에도 가끔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1~2시간 쯤 뒤에 다시한번 인증해보신 후 그래도 반복적으로 나온다면 다른 pc 로도 체크 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메타광고관리자2단계인증오류
답변해당부분만 봤을때는 일시적인 오류로 보여집니다. 계정 블락이 되는경우로 보여지는 않아서 확인 가능하시다면 계정품질로 들어가서 문제되는 사항이 있는지 파악 을 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메타광고메타비즈니스관리자
답변두개 다 깔아두시는건 나쁘지 않습니다. 홍보 프로모션 진행 예정이고 어자피 cpc 기반이기에 클릭이 나와야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니 프로모션을 홍보 자체를 안하는 것보다는 검색량도 있으니 진행은 하지만 순위 조정을 하여 진행 해보시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마케팅 측면에서는 생..
파워링크네이버검색프로모션
채택답변인스타 홍보하기의 경우 광고관리자에서 셋팅하는 부분과 다르게 머신러닝이 발생하기는 어렵습니다. 노출량을 늘려서 진행되어질 가능성이 크기에 추천을 드린다면 1번으로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만 인스타 팔로워를 올린다던가 인스타 게시물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사항이..
답변보통은 세트 예산으로 할 경우 20% 이상 갑자기 증액하면 머신러닝이 발생한다고 알고 있지만 성과 기준에 따라 20% 이상 증액해도 머신러닝이 초기화 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성과 기준으로 하신다면 현재 안나오는 세트는 끄시고 진행 해보셔도 무방할것으로 보입니다. ..
메타머신러닝
채택답변현재 사항에서는 맞춤타겟의 의미가 무의미 하다고 판단 되어 집니다. 워낙 모수가 적기에 해당 부분으로 맞춤타겟으로 광고를 집행한다고 해서 노출이 많지 않을거 같습니다. 오히려 트래픽을 올리시는 방안으로 잡는게 좋다고 보여집니다. 1.트래픽을 통하여 방문 유입자 증대 목표 ..
답변구글의 경우 대행사 변경시 환불 후 진행 하시면 되고 네이버의 경우는 이관해도 그대로 예산 유지됩니다.
답변비번 변경하시고 2차인증 하시고 만약 광고 돌아가고 있다면 해외카드 결제 중지 후 새로운 카드로 등록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페이스북계정
답변DB 업종도 ASC 캠페인 사용하여 성과 나오는 부분들이 물론 있습니다. 예를들어 10만원이라는 예산으로 1:1 ASC:1 수동:1 의 개념으로 가는게 아닌 초기에 둘중에 어떤 캠페인이 더 맞을지를 체크하기 위해서만 사용하는 걸로 진행하시고 그 이후 수동이 단가가 더 낮게 나온다면 해당 부분으..
asc메타수동전환캠페인
답변1.비즈니스 설정-사람 초대하기를 통해 해당 부분에 운영자로 추가하는 방법 2.파트너 초대-비즈니스 계정을 보유한 상태라면 파트너 초대를 통해 권한 부여하기
메타비즈니스포트폴리오메타승인메타권한두번째관리자
답변타겟범위를 확인해보시고 모수가 너무 좁은 상태이면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겟을 먼저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페이지메타
답변메타 수트가 아닌 메타 비즈니스 계정 내 광고 계정을 생성을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메타 수트 말씀 주시는거는 페이지가 연동된것이지 광고계정이 연동된것이 아니기에 개인 계정으로 표시되는 거 같습니다
메타메타비즈니스스위트
답변노출시간대 설정해서 진행 해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메타예산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올라운더입문기
3blog119
4굿도메인
5wjdgus12
6김완진
7bcheck
8딱따구리44
9zhzh
10창또이
2blog119
3마케터제리
4bcheck
5김완진
6zhzh
7굿도메인
8올라운더입문기
9wjdgus12
10마나닝
1blog119
2bcheck
3MRES
4김완진
5굿도메인
6올라운더입문기
7wjdgus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