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마케팅 대행사 팀장 마케팅의 모든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주셔도 확인 후 말씀 드리겠습니다.
답변비즈니스 계정 생성 추가로 가능합니다.
메타사업자
답변1개의 광고계정으로 돌린다고 하면 같이 결제가 되는 부분이고 예를들어 비즈니스 계정 내 계정을 별도 각각 생성하시어 진행한다면 계정마다 결제설정 카드를 등록 후 진행해야 하기에 비용 쓰는거에 따라서 각각 결제 될 수 있습니다!
메타광고메타메타광고대행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택답변픽셀권한을 부여받으면 따로 설치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대행사가 권한을 주지 않을시에는 별도로 다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메타광고
답변특정 타겟이 아닌경우는 논 타겟으로 진행하셔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캠페인 세트에 진행 해보셔도 상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메타광고메타
답변ROI가 300% 정도면 보통은 ROAS 가 더 높기에 현재의 성과나오는 캠페인을 OFF 하는건 추 후 성과에 악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제가 담당 마케터라면 광고비를 줄여서 유지시키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메타광고
채택답변클릭률이 저조한 영향으로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타겟-타겟에 맞는 광고가 아닌경우 노출위치-불필요하게 노출이 나오지만 클릭이 안나오는 겨우 소재-소재의 영향이 제일 큽니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라면 초기에 트래픽 광고로 진행하여 유입량을 끌어올릴 필요도 있습..
채택답변Q1. 광고세트 1.2에 같은 소재 넣어서 돌리는게 맞죠?!?! 같은 소재 넣으시는게 테스트 하시기 더 용이한 편이 있습니다. 초기 테스트 하실때 많이 하시는 방법이여서 해당 부분으로 체크 해보시는거 괜찮습니다. Q2.그리고 예산이 적다면 광고세트 2에 소재 여러개 넣어서 진행하는게 나..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화장품
채택답변B2b 진행 업체라 하더라도 구글/메타/카카오 채널을 통한 광고 진행 하고 있습니다
매체
답변메타의 결제 카드는 외화 결제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또한 메타 결제되는 카드들 중에 허용되지 않은 카드가 있으니 첫번째 외화 결제카드인지,등록된 카드가 제한 사항이 있는지를 봐야 합니다. 메타 고객센터 1:1 메신저를 통하여 빠른 답변을 받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메타SNS광고
답변메타 픽셀의 경우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행동을 수집합니다. 행동을 한다면 구매나 장바구니 등등 해당 픽셀은 존재 하지만 맞춤타겟을 통한 픽셀 데이터 값 타겟을 이용하여 맞추기 때문에 180일 이전 데이터로 진행하시는 것이 성과에 좋습니다.
메타픽셀
답변성형외과의 경우 매체별로 거의 다 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메타-전환목적(DB) 및 유입용 GDN-홈페이지 유입 목적과 스크립트 삽입 후 DB 체크 틱톡-영상을 활용한 DB 전환용 유튜브-병원 홍보 카카오비즈보드-타겟 대상으로 관심 유도 및 DB 페이지 랜딩 카페-단순 홍보용이면 가능 ..
성형외과검색광고
채택답변오류일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보입니다. 소재에 따라 검토가 오래 걸리는 부분이 있으므로 소재 확인도 필 수적으로 체크 해주시면 좋을것으로 보이며 세트 뿐 아니라 새로운 캠페인으로 셋팅 을 진행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메타광고
답변케이스바이케이스 같은데요. 저의 경우 인스타그램 위주로 노출위치를 변경해서 진행하는 경우 더 많은 편입니다. 페이스북이 아예 구매가 안잡히는 것은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이 더 구매율이 높은건 사실입니다.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소재 변경이 불가능할때 할 수 있는 방법은 1.타겟 2.노출위치 3.캠페인변경 수동캠페인-ASC 캠페인 두개 다 진행 동시 진행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타겟 중복이 위험이 크지 않기에 두개 동시 진행하여 전환율 체크해보시는것도 방법입니다.
메타
답변아이템스카우트? 헬프스토어? 여기 생각하시는건가요?
답변네 일예산 설정을 해놓으셨다면 하루에 예산이 맞춰서 돌아가서 해당 부분처럼 오프하고 다시 켜면 소진이 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메타
답변1. 유사타겟, 맞춤타겟을 생성했습니다. 지금 사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모수가 더 쌓이고 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하지만 지금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2. 마케터 마다 다르겠지만 저의 경우는 유사타겟을 조금 더 활용하는 편이고 조금 더 잘 나오는 거 같습니다. 3. 네 괜..
메타유사타겟맞춤타겟
채택답변페이지에 대한 권한만 한거 같아요. 광고 계정의 권한을 부여 받으세요. 설정->광고계정 권한 추가 해주시면 됩니다. 광고 계정의 경우->비즈니스 설정->권한부여
채택답변광고주의 계정이 비즈니스 계정인 경우-비즈니스 설정에서 운영자 추가 후 계정 권한 부여하면 됩니다. 아니면 귀사의 비즈니스 계정이 있는 경우 파트너 권한을 부여받으면 됩니다
대행사메타인스타그램광고
답변기존 광고계정에 사용되었던 카드정보와 컴퓨터를 그대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카드정보는 변경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재발급을 통해서 진행하시는게 안전할거 같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포멧을 하시거나 쿠키 값들 다 지우고 하시는게 안전하며 그리고 메타 2차인증은 설정 ..
메타해킹비활성화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GrooveHJ
3blog119
4그루브토깽이
5MRES
6zhzh
7바이너리애드
8groove혁순
9SSOSSOhi
10오늘그리고내일
1blog119
2김완진
3바이너리애드
4MRES
5zhzh
6오늘그리고내일
7SSOSSOhi
8GrooveHJ
9Dodohye
10시치
2바이너리애드
3MRES
4오늘그리고내일
6SSOSSOhi
7인플루언서컴퍼니
8시치
9김완진
10미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