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안녕하세요 !
채택답변맞춤타겟이 생각하시는 저희 사이트에 방문했던 유저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유사타겟은 저희 사이트에 방문했던 유저 기반의 확장 타겟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상에서 자동으로 방문자 유사, 맞춤타겟의 유사 생성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맞춤타겟에서의 효율이 좋고, 예산이 적..
답변GDN은 외부 랜딩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최종 도착 URL을 해당 부분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 연관성은 있어야 합니다.) 다만, 그룹당 한가 지의 웹사이트 URL 만 가능하기에, 그룹당 웹사이트 URL은 한가지 형식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사몰 그룹한개, 외부랜딩 한개 그룹씩)
답변어떤 매체를 활용 하시느냐에 따라 좀 다르긴 할 거 같습니다. DA(디스플레이) 매체라고 하신다면, 한 개의 상품당 소재의 반응도에 따라 즉각적으로 제작하여 추가가 가능하시다면, 1개당 1개의 소재로 등록 후 CTR(클릭율) CVR(전환율) 확인해서 효율이 감소한다면 새로운 소재로 변경 하..
답변각 매체별 업종별, 타겟팅별에 따라 CPC의 단가는 상이하기 때문에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타겟팅 군이 너무 타이트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첫 진행시는 타겟팅을 좀 러프하게 세팅하여 입찰가를 세팅하여 진행하시면서 러프 한데도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입찰가를 조금씩 상향 조..
답변안녕하세요, 통합검색 영역의 경우는 네이버 로직에 따라 자동적으로 설정되는 부분이기에, 임의로 설정이 불가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트래픽 작업을 통해 일시적으로 상향 조정하거나 하는 방법이 있으나 네이버에서 원칙적으로 금지하고 있으며 진행한다 해도 보장되지 ..
답변구글 애즈 계정과 GA계정을 연동해 놓으시면, GA 에서도 UTM 설정을 하지 않으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세션 =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URL의 이름을 브라우저에 입력하거나 북마크 통해 유입된 세션) 해당 부분만이라고 표현하긴 어렵지만 광고로 유입된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하셔도..
채택답변구글애즈에서 세팅 가능한 구글쇼핑검색광고 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2454022?hl=ko https://ads.google.com/intl/ko_kr/home/campaigns/shopping-ads/
답변브랜드검색의 전환매출 감소의 영향은 여러가지 영향이 있을 수 있지만, ROAS가 급격하게 떨어졌다면 특정 이슈일 가능성이 높아, 자사 및 경쟁사+주요 상품 네이버 쿼리수 확인해보시고 동일하게 감소된 부분인지 자사만 떨어 진건지 파악 해보시고 해결방안을 찾아 보시는게 좋을거 ..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카드 결제외 변경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번 링크 내용 참고하셔서 진행하시거나, 2번째 링크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세요~ https://youngketer.com/google_ads_purchase/ https://tryonemore.tistory.com/entry/%EA%B5%AC%EA%B8%80%EC%95%A0%EC%A6%88-%EA%B2%B0%EC%A0%9C-%EB%B0%A9%EC%8B%9D-%EB%B3%80%EA%B2%BD%EB%B0%A9%EB..
답변안녕하세요, GA는 웹 기반에서 트래킹 된다고 보시는게 맞고 앱 기반은 3rd party traker로 데이터 수집 하시는게 맞습니다. 앱 기반의 경우는 웹의 utm 처럼 딥링크를 활용해서 트래킹 가능합니다. GA버전이 GA4 라면 앱 기반도 트래킹 가능하다고는 알고 있는데 아직 제가 활용해 보지 않아서 ..
채택답변픽셀 맞춤 변수 설정 값 정확하게 되어 있는지 한번 확인 해보세요! 구매 완료시 특정 값으로 변형되어야 하는데 그 부분이 누락 된거 같네요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392174274295227?id=1205376682832142
답변픽셀이 유실되었거나, 하는 경우 간혹 안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페이지 작업시 발생 가능성 있음.] 픽셀 설정에 들어가셔서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확인되는지 확인하시고, 픽셀 점검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채택답변이미지 업로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경우, 랜딩페이지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읽어 들여서 노출되는 경우가 있긴합니다. 광고 설정에서 이미지 업로드시 자체적으로 이미지 사이즈를 최적화 해주긴 하나 일부 잘림 현상이 있을 수 있어서, 각 노출위치에 맞춰서 이미지를 적용 시키는..
답변페이스북은 픽셀 설치를 통해 전환을 확인 가능하고, 구글은 스크립트를 통해 전환을 확인 가능하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명칭의 차이) GA(애널리틱스는) 구글에서 개발한 플랫폼으로 활용하시면 페이스북 데이터도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구글애즈와는 연동이 가능하여 좀 더 정확..
답변네, 맞습니다. 광고주 계정을 생성하신 정보(현재 대행사 네이버 계정)과 광고 하는 랜딩의 사업자 연관성이 없으면 진행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포스 계정 (대행사 계정) / [대행권이 있어야함]에 광고주의 아이디를 하위로 맵핑하여 진행하셔야 됩니다.
채택답변구글애즈에서 캠페인 예산을 8만원으로 설정 해놓으셨다면 실제 청구시 2배이상의 금액은 청구 되지 않습니다. Google에서는 그달에 검색 트래픽이 늘어나는 경우나 광고 ROI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될 경우처럼 클릭 및 전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날에 맞춰 캠페인 지출을 최적화합니다..
채택답변GDN(구글배너 광고)가 맞다면 게재위치 설정에 앱도 포함되어 있다면 노출 됩니다. / 제휴 앱 지면마다 상이 사이즈 별로 업로드 하셔도 되고, 반응형 광고로 업로드 하셔도 됩니다.
채택답변https://business.facebook.com/adsmanager/ 이쪽으로 접속 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변환 되기는 하는데,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역은 1080 * 1920 / GIF [스토리 특화] 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업로드시 이미지 형식이 아닌 동영상으로 하시구요.
답변nCPI(논리워드) , CPI(리워드) 매체 집행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설치 수 확보 목적으로 진행되는 광고 (ex. 구글 AC, 애플서치애드, 애드팝콘, TNK, 등...) 직접적으로 nCPI, CPI 매체 컨택해서 진행하셔도 되고, 아니면 대행사를 통해서 하셔도 됩니다.
채택답변1. 페이스북 광고도 gif 업로드 가능한가요? (표지 광고) -> 가능 합니다. [FBIG=Meta] 2. 인스타도 gif 업로드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 [FBIG=Meta] 3. 각 gif 광고의 최적화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1080 * 1350 / GIF [잘림 현상 없음] 1080 * 1920 / GIF [스토리 특화] / 인스타그램 4. 유튜브 15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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