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채택답변1. 페이스북 광고도 gif 업로드 가능한가요? (표지 광고) -> 가능 합니다. [FBIG=Meta] 2. 인스타도 gif 업로드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 [FBIG=Meta] 3. 각 gif 광고의 최적화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1080 * 1350 / GIF [잘림 현상 없음] 1080 * 1920 / GIF [스토리 특화] / 인스타그램 4. 유튜브 15초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SA검색광고 대행사를 쓰시는게 가장 편하고 좋은 방법이긴 한데, 중요 키워드, 관심 키워드 다들 부르는 명칭은 많지만 기본적으로 구분하는 명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 메인키워드 2. 서브키워드 3. 경쟁사 키워드 4. 테스트 키워드 등..... 그룹을 편하신 부분으로 명칭 ..
키워드분석
답변네트워크 매체로 데이터 수집 후 해당 트래픽을 활용해서 타매체 구글, FBIG, 카카오모먼트, 네이버 GFA etc.. 에서 리타깃팅을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고객 DB Data를 수집하여 csv 형식으로 업로드하여 타겟팅은 가능합니다. [일부 매체 제외] 다만, GA나 트래팅툴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수집..
채택답변진행하는 대행사마다 다릅니다. 평균적으로 수수료는 10~20% 내외 [예산에 따라 다르며, 실행사마다 차이] 1. 마크업 기준 [집행비에 수수료 포함] 2. 수수료 기준 [집행비 외 수수료 지급] ex) 수수료 20%로 가정, 예산 1,000만원 Vat 별도 1.) 번의 예시로 진행된다면 실 집행비 800만원 / 마..
마케팅대행사마케팅대행사광고대행사
채택답변세트 안에 소재를 추가해서 효율적으로 분배 노출되도록 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동일 비중 노출이거나 세트 단의 타겟팅이 다르지 않고 동일 타겟에게 노출 일시 제 경험상 소재는 단일 보다는 여러 개일 경우 좋은 효율을 보였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답변답변 감사합니다. 3번의 경우 B와 C를 연동할 경우 C의 모수를 B에서 사용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 기존에 A와 진행되었던 모수를 B에서 활용은 불가하고 B와 C 연동된 시점으로 쌓인 데이터만 모수로 활용할 수 있다고 들어서 이게 맞을까요 ?ㅠ
GAGDNDV360GA4구글애즈
채택답변http://www.my-site.co.kr/?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utm_term={ keyword } 이런식으로 한번 써보세요. 캠페인명 기입하고 싶으시면 http://www.my-site.co.kr/?utm_source=naver&utm_medium=cpc&utm_campaign=2021uv&utm_term={ keyword } [2021uv] 위치에다가 삽입하시면 될거에요
GA구글구글애널리틱스UTM키워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미취니
8GrooveHJ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rbghWkd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내일도마케팅
22갸아악
23stead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