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유튜브에도 관련 영상이 워낙 많기 때문에 관련 채널들을 통해 공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ampmglobal 해당 채널도 있고, 여기 아이보스에서도 정보 많이 얻어가실 수 있고,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baepo=bin7419 마케팅 인사이드라고 하는 ..
마린이마케팅마케터마케팅초보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부분은 SEO라고 해서 검색 최적화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인지하고 계신 것처럼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일종의 태그 값을 설정해서 노출되는 문구나 브랜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의 버튼이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서치어드바이저 내..
네이버카카오SEO서치어드바이저
답변안녕하세요. 심의필증만 있고 네이버 GFA 가이드를 벗어나지만 않으면 진행 가능합니다.
병원GFA
답변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4팀입니다. 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인 GFA에서 진행 가능한 지면으로 네이티브 광고 지면 중에 하나입니다. GFA에서 새로 생긴 지면으로 하기 영상을 참고해주시면 당시 있었던 GFA의 변화에 대해 설명드리고 있으니 필요한 내용은 확인해주시..
네이버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도달 / 노출 캠페인으로 광고를 집행하는 경우에는 추적 기능이 필수는 아닙니다. 다만 추적 기능 활용을 통해서 도달 / 노출 캠페인에서도 다양한 전략을 활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추적 기능을 활용하지 않는다면, 말그대로 단편적인 도달과 노출을 위한 캠페인..
광고메타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
답변1. 라이브 전에 미리 랜딩페이지를 받아서 광고 세팅 해놓을 수 있습니다. 2. 또한 라이브 방송의 경우 예고페이지 -> 방송 랜딩페이지 가 있기 때문에 광고 시점에 따라서 방송 중 외에도 사전에 미리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3. 일반적으로 배너광고는 대부분 진행 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라이브커머스
답변안녕하세요. 해당 지면은 원래는 콘텐츠 DA라고 별도로 진행되다가, 최근 네이버 PC 메인 화면이 변경되면서 GFA에서 진행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노출 지면을 PC 메인으로 설정하면 되는 부분인데, GFA에서 바뀐 내용에 대해서 정리된 영상이 있어서 공유 드려요~ https://youtu.be/NOyCur1VWes
답변지금 문의주신 내용 처럼 아예 각 메인 텍스트, 메인 이미지, 썸네일 1, 2 등에 개별 효율을 보고 싶으신 거라면 NOSP에서 브랜드 검색 진행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https://youtu.be/Zbpkpj_WW5s 해당 영상에 네이버광고시스템이랑 NOSP에서 진행하는 브랜드검색 비교가 잘 되어있어서 확인해보..
네이버브랜드검색UTM
답변안녕하세요! 브랜드 대상 관련 답변드리자면, 근래에 진행되는 대상 관련 정보와 세부조건 확인등이 중요합니다. 실제 업체와 맞는 성격인지 파악하는것도 중요하고 이전 시상 업체들의 리스트 확인도 필요합니다. 해당 내용 관련 상세한 내용과 견적문의는 해당 url 확인하시고 연락 주..
언론홍보
답변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 신제품검색광고이든 다른 매체이던 기능이 부족한 경우는 진행이 어려울 수 있기는 하지만, 단순히 결제 기능만 없는 경우에는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 영상 참고 및 문의를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9RcJYoMJCRw https://insid..
네이버신제품검색광고신제품광고
답변엥 100도 아니고 100을 넘어섰네요..??
GFA네이버
답변이거 팩트입니까...????? 세상에나
퇴사
답변안녕하세요! 신제품광고 진행을 위해서는 NOSP를 통해서 진행해야하는데, 공식대행사를 사용하여 진행해보세요! 브랜드 등록부터 계산서/소재/입찰/비용처리 등 다 한번에 처리해주니깐요! 더 궁금한건 쪽지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네이버DA네이버광고
답변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의 경우는 광고 소재 & 타겟이 핵심 포인트라서 한가지만 가지고 하기 보다는 2~3가지 같이 돌려보면서 효율 테스트 하면서 최적의 소재랑 타겟 잡아가시는게 좋아요
페이스북
답변토스 퀴즈도 꽤 하던데요!
리워드캐시워크오퀴즈
답변매체 데이터에는 환불/취소 등이 반영이 안되는 부분도 있고, 여러 매체 진행 시에는 중복으로 잡히는 경우도 있어서 그렇기는 하던데... 이 외에 더 자세한 건 다른 분들의 설명을 저도 참고하겠습니다.
구글GDN크리테오
답변그냥 매체만으로 봤을 때는 SA + 바이럴이 전환이 제일 괜찮았구요, 다만 그 다음은 상세페이지/제품특징 등 다양한 내용들이 고려가 되겠죠
마케팅프로모션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stead
22갸아악
23노은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