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데이터와 내부 매출상의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뭘까요?

2022.09.13 17:26

이것이나의최선

조회수 94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도저히 해결되지 않는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저는 대행사 다니고 있는 신입입니다ㅜㅜ!


현재 DA로 GDN과 크리테오를 운영중인데, 광고주가 해당 광고를 통해 들어오는 매출 확인 위해 따로 내부 도메인을 설정하여 랜딩페이지로 연결중입니다.

하지만 매체 데이터와 광고주 내부 매출로 확인하는 전환수가 차이가 많이 나 그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ㅠ

스크립트 및 광고 설정 다 점검했으나 이상 없으며, 매체에서 찍히는 전환보다 광고주가 공유주는 내부 전환수가 적은데 이유를 아시는 분이 있으실까요ㅠㅠ

구글 GDN 크리테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PM4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조영빈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오스토리
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및 쇼핑몰의 매출을 상승시켜드립니다.

#기타 온라인마케팅
닥터송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마케팅이야기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아잉BOSS

사람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