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채택답변소스/매체/캠페인 순서이니, 오가닉 트래픽이므로 캠페인추적은 따로 없을테니 not set이라고 뜨는 게 맞습니다 !
채택답변실제 게재지면에 노출되는걸 바로 확인하고 싶으신 것 같은데.. https://www.facebook.com/ads/library 광고 라이브러리 들어가서 검색하시고 링크/버튼 클릭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답변계정운영과 상관있다기보단 어드밴티지 노출로 하면 소재 성과나 적합도 등에 따라 위치별[FB/IG 피드,스토리,릴스,아티클 등등] 노출이 가중되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용으로 따로 세트단을 하나 추가하시는 건 어떠실까요?
답변영상 업로드해두고, 광고 세팅시에 해당 업로드영상url로 에셋 추가하고 해당영상은 일부공개[링크있을시에만 유입가능,채널에 노출x] 로 바꾼 것 같아요
답변베개 제품의 전환통계를 보고 연령 성별 혹은 전환유사~%등의 특징적인 타겟팅을 조정하시거나, 윗분 말씀대로 상세페이지 체크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에서는 체류시간/이탈률/GTM 통해 스크롤뎁스[얼마나 페이지를 내려봤는지] 체크할 수 있겠네요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트라이미코(Trymico) - Programming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두부플러스
결과를 만드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칼럼리스트 Jazz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