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답변품절로 판매중지 되면 노출이 안되는경우가 있어요 저희는 품절로 판중되면 옵션에서 재고 0개로 걸어놓고 판매페이지 노출은 되게 해놔요!
답변상품 주요정보에서 모델명, 브랜드, 제조사, 상품속성(+속성 더 입력하기) 검색설정 이 있습니다!
답변인기도 적합도 신뢰도 인데 인기도에서 많이 갈립니다. 판매, 유입, 리뷰입니다. 리뷰는 일정 이상 넘어가면 동일점수고 판매량 유입에서 나뉘어집니다... 적합,신뢰도를 모두 맞춘 상태에서 기준입니다!
답변노출이 없다고 하는데 클릭은 있는 이상한 현상.. 저도 캠페인 1개에서 저러던데요 ㅠ 저도 CTR 200%입니다 ㅎㅎ
답변카테고리가 다르면 네이버에서 노출제한 걸어서 미노출되게 합니다 비슷한 키워드로 다른 카테고리에 노출시켜보았는데 3일 노출되고 경고하고 소재 제한 걸어버리더군요..
답변네이버에서 블루밍데이즈라고 쇼핑라이브 배너 노출해주는것도 있습니다. 라이브 진행계획도 있으시다면, 활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갑다 쇼핑뉴스도 매주 월,화 접수 받고 있어서 신청하시고 선정되시면 네이버 PC 트랜드몰 광고배너 하단에 노출되서 무료로 진행하기엔 좋을 거 ..
답변제외 키워드 쓰시면 해당 키워드에서는 미노출 됩니다!
채택답변인스타는 1080 X 1350 / 1080 X 1080 / 1080 X 566 만 안짤릴거에요 동영상이 1080 X 1920 일겁니다.
채택답변그거 예전에 찾아봤었는데 가구같은 카테고리에서 일부만 진행 중인걸로 알고는 있습니다!..
답변저희도 일단 네이버에 당하고 있다고만 하고 그 이후에는 할 수 있는게 전혀 없네요... ㅠ
답변네이버 검색광고 - 도구 - 광고 노출진단 으로 테스트해보세요 여기서 쇼핑검색 노출현황 진단으로 맞는 키워드도 잘 찾아보세요 안된다면 꽤 자세하게 알려줘요 상품명 기준으로 쇼검은 확인합니다!..
답변대행사마다 다를겁니다. 저도 예전에 대행사 통해서 할 때, 대행사마다 달랐습니다. 세금계산서 네이버에서 바로 끊기는거만 가능하다고 하는 대행사와 대행사 측에서 세금계산서 입금액에 한해 세금계산서 발행 해주겠다 2가지 였습니다. 근데 관리부 직원이 한 가지로 통일해달라..
답변무료로 할 수 있는건 마케팅 메시지가 있겠네요 저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할 때 유입량과 결제율이 엄청났었습니다...
답변태그도 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단어로만 구성되어 있고, 상품명도 키워드 검색량이 많은 걸로만 구성되어 있네요 키워드도 메인은 여성롱패딩 같고, 나머지 뒤에거는 추가 키워드로 노출용으로 걸어놓은거네요 딱히 문제는 없는것 같습니다. 패션쪽도 모두 상위는 카탈로그로 묶..
채택답변물어봤는데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내에 아무것도 노출하지 않고 있는 스토어 대상이랍니다. 내일 다시 물어보려고요 일부 상품의 판매중지로 미노출 상태의 상품은 관련없는게 맞는지요... ㅠ
답변광고와 네이버 순위와는 관계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광고 지수와 네이버 쇼핑 순위 지수는 별개입니다!
답변business.facebook.com 여기서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답변광고글입니다. 무시하시면 됩니다. 저런 글 엄청 많이 받아봤지만 문제 있던적 없었어요 ㅎㅎ
채택답변네이버 검색광고 - 도구 - 광고 노출 진단 에서 "쇼핑검색 (노출현황진단)" 이랑 "쇼핑검색 (노출현황보기)" 로 확인해보시면 좀 더 편리할 겁니다. 위 분들이 알려주신 건 먼저 체크해주시고요
채택답변삭제해야할걸요?.. 아니면 댓글 기능만 해제하는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조합이라면 meta 비즈니스 광고에서 소재 off 가능한 지 한 번 봐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질문답변 랭킹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칼럼리스트 Jazzy 입니다
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아이보스 밋업 전속 강사
온라인 마케팅 20년, 전략, 마케팅, 조직운영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