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필도Trigger Point 필도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안녕하세요^^
채택답변안녕하세요 :) 현재 정보로는 평가하기 이른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효율이 좋았다면 이전 관리자분이 하지 않으신 모수를 모아 맞춤,유사 타겟으로 광고를 디벨롭하시는게 좋다고 생각됩니다 ^^ 그리고 기존 광고는 일단 두고 보시고 AB테스트도 필요하겠지요~??
답변페이스북 머신러닝에 일주일은 본다지만, 예산을 많이 넣는다면 머신러닝은 하루 이틀에도 끝나니 예산만 좋다면 3일에 한번씩 문제 없어 보입니다. :)
구글리타겟팅페이스북머신러닝리타겟팅광고다이나믹리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의 모든 이야기는 저의 개인적 의견입니다 :) 효율이 좋은 광고가 있다면 그 수명이 다하기 전에 빠르게 한번에 많은 예산을 넣으시는걸 저는추천합니다. 한 캠페인에 몰아 넣으시는건 비추입니다. 광고 세트 추가나 광고 추가시 조금이나마 방해가 됩니다. 캠페인 수..
페이스북광고광고증액효율
답변그래도 어려우실꺼에요. 빨리 비활성 문제해결이 우선입니다. 문제 제기하면 금방 풀어줍니다. 하지만 원인을 해결 못하면 계속 비활성 걸리고 광고 활성이 되어도 효율이 엉망납니다. 저도 한때 격었지요.. 꼭 원만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비활성화마켓팅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blog119
6MRES
7이프로애드1
8bcheck
9순위올리기전문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5김완진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10마케팅칼잡이
1BGROW
2bcheck
4굿도메인
5MRES
6애플개발자
8순위올리기전문
9김완진
10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