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채택답변아마 불가능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집행했을 때 그래서 nanigans라는 툴을 이용해 요일별 시간별로 노출 시켰었거든요.
채택답변횟수를 줄여도 괜찮지 싶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 등 SNS 채널의 증감을 일별로 보는건 크게 메리트가 없다고 보이는데요, 재고만 일별로 파악하고 나머지는 주 단위, 또는 월 단위로만 해도 충분할거 같네요.
답변동일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팜을 확인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변저도 공감하는 부분이네요. 자사몰이 아니다 보니까 픽셀을 통한 페북 추적이나 GDN 전환성과가 안 넘어가다보니 이런저런 고민이 많네요
채택답변저도 모비온으로 강의 관련 광고 집행했을때 전환은 그 닥이었어요. 모비온 자체가 노출은 잘되는거 같은데 전환으로의 액션은 크지 않았던 기억입니다. 다만 지금은 달라졌을수도 있고, 업종이 다르다보니.....
답변저도 긍금하네요~
답변저도 궁금하네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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