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비온 광고 효과에 대한 의문 CPA가 지극히 높습니다.

2020.10.27 10:47

두부야

조회수 6,240

답변 4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현재 모비온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 의문점이 있어서 정보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1주간 60여만원을 투입 해서 모비온 광고를 집행했는데


노출수가 130만, 클릭수가 2만으로 약 1.5%의 클릭률이 나오고, CPA 30만원입니다. 전환이 2건..


동일한 시기 GDN은 120여만원을 투입해서 클릭률 0.1% CPA 7만원입니다. 이것도 높죠.. 1만원은 나와야할텐데.


비용 대비 효과가 너무나도 극심한데 모비온의 효과에 대해서 의심이 품어지네요.


지난 9월~10월까지 데이터를 보면 모비온 투입비용이 높은데 CPA는 네이버 SA/DA/GDN 따라 오지를 못합니다.


---------------------------

모비온 / 광고비 60만원 / 노출 130만 / 클릭 2만 / 클릭률 1.5% / CPA 30만원

GDN / 광고비 120만 / 노출 9백만 / 클릭 6천 / 클릭률 0.1% / CPA 7만원

--------------------------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모비온을 시행하는 대행사에서 타겟팅을 잘못한걸까요?


아니면 모비온과 제휴 된 매체의 사용자들의 소구가 부족한걸까요..

모비온 SA DA 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토이보컬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