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답변네이버 GFA(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네이티브 배너(PC주제판-가로형) 같아요
네이버광고
답변건강기능식품협회 사이트에 가이드라인이 있네요 :) https://ad.khsa.or.kr/user/info/InfoBoardUserView.do?searchCategoryNo=0&boardSeqno=10005&postsGrpId=ALL&postsSeqno=107647&searchCondition=title&searchKeyword=&pageIndex=2&searchSortNms=null&searchSortOrders=null&_menuNo=232
건강기능식품페이스북
답변한국에서는 11월 4일 새벽 1시부터 도입된다고 합니다 :) 아래 뉴스기사 보면 광고유무 / 동시접속되는 기기수로 나눠서 광고상품이 나오는 거 같아요! https://zdnet.co.kr/view/?no=20221014152726
넷플릭스넷플릭스광고광고마케팅
채택답변사람들이 어떤 출처를 통해 우리 홈페이지에 들어오는지 알기 위해서 url에 꼬리표를 달아주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네이버를 통해 우리 홈페이지에 들어온 경우, 만약 매개변수가 없다면 - 네이버에 누군가 공유한 링크를 통해 들어왔는지 - 아니면 내가 올린 네이버 광고를 ..
광고마케팅유튜브광고페이스북광고매개변수
채택답변https://pandarank.net/product/diagnosis 여기 맞나요?? 로그인해야 볼 수 있어서 캡처하신 사이트가 확실한지는 모르겠네요
스마트스토어분석마케팅컨설팅
답변전 부스에 족자봉 제작해서 걸어두시는 게 편하고 나중에 재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박람회장마다 부스 높이 다른 경우 있어서 사이즈 잘 체크하셔서 제작 맡기시면 될 거 같아요. 랩핑도 많이 하는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붙일 때 너무 힘들고 예쁘게 안 붙더라고요...(이건 저희 회사..
박람회박람회준비전시회전시회준비
답변오버레이 광고라고 부르며 구글 Ads에서 집행하실 수 있습니당 :)
유튜브유튜브광고광고구글마케팅
답변어떤 종류의 행사를 생각하시는 걸까요?? 마케팅 업계 연사들이 강연하거나 솔루션 업계에서 부스나오고 하는 등의 오프라인 행사라면 몇가지 있는 걸로 알고있어요! 아마 3~4월인가에 디지털마케팅서밋도 있을 거고요, 매년 여름마다 컨텐츠마케팅서밋도 열립니당
마케팅강의축제페스티벌
답변저 운동복 자주 사는 쇼핑몰은 아예 B급/촬영 상품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할인판매하더라고요. ~~부분에 어떤 하자가 있다~ 이 제품은 촬영할 때 시착한 제품이다~ 이런 내용 명시해서 2~40%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
착용의류샘플
답변다른 경로로 들어간 사람들도 다 잡힙니당 광고보고 들어간 게 아니더라도 우리 사이트에서 특정 제품을 여러 번 봤거나, 장바구니담기를 했지만 구매를 하지 않은 사람 등에게 페북 광고를 보여줄 수 있어요
픽셀
답변동의를 구하시는 게 안전할 것 같아요 :)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발행한 보시면 `상품 후기나 댓글의 저작물성을 일률적으로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결국 글의 창작성 유무를 개별적으로 살펴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사용후기가 간략하게 작성되어 단어의 조합에 그치거나 ..
커뮤니티
답변1. 링크클릭률은 링크클릭수와 노출수를 비교해서 표시합니당 2. 수 일거에요 20명이 링크클릭을 했다고 보시면 됩니당 3. 각 매체 별로 데이터가 반영되는 시간이 다를 수도 있고, 집계하는 기준이 다를 수도 있어서 다르게 나올 거에요ㅠㅠ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답변이전에 일부 국가에서만 베타버전으로 쇼츠 광고 진행했는데 하반기부터 모든 국가로 확대한다고 들은 거 같아요! 아래 구글 제품 발표 내용 보면 아마 올해 안에 점진적으로 도입되는 거 같습니당 :)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12158560
구글애즈애드센스유튜브광고유튜브마케팅유튜브숏츠
채택답변얼마 주면 된다! 딱 이렇게 답변 드리기가 참 애매한 것이...ㅠㅠ 제품, 인플루언서, 팔로워(구독자 수) 등에 따라서 단가가 천차만별이에요... 제품에 따라서도 비싼 제품같은 경우에는 제품만 받고 금액은 따로 안 드리기도 하고요. 단순 제품 사진만 올리는지, 사용 이미지를 올리는지, ..
유튜브인스타그램블로그
채택답변광고관리자에서 광고 세팅하실 때 '가장 성과가 좋은 슬라이드를 자동으로 먼저 표시' 선택 해제하시면 정렬한 순서대로 슬라이드가 나올 거에요 :)
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비공개 링크를 사용해서 광고를 한 거 같습니다 상품조회/수정에서 판매상태랑 전시상태 설정을 [판매 중/전시중지]로 설정하시면 스토어에 상품이 보여지거나 검색이 되지는 않지만 링크를 통해서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고 있어요 판매상태랑 전시상태 설정 관련해서 참고해 보시..
스마트스토어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고객일치 타겟팅으로 가능할 거에요! 업체가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이메일, 연락처 등으로 고객 리스트를 만들어서 구글 ads 시스템에 업로드하면 됩니당 대신 개인정보라 정책 준수해야 되는 것도 많고, 민감한 업종은 제한이 있고 그럴 거에요 아래 링크에서 정책 확인해 보시면 될 ..
유튜브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관리자 좌측 상단 모든 도구 탭→비즈니스 관리→청구서 여기서 청구서 확인했는데 내역이 안 뜨는 걸까용?? 페이스북 광고는 광고비가 누적돼서 이후에 한 번에 청구되고요, 1. 일반적으로 월별 청구일에 비용 청구(보통 1달에 1번) 2. 결제 기준액(일반적으로 100만원)..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광고인스타그램광고비법인카드비용처리
채택답변모바일에서 광고 클릭 시, 전체화면으로 변한 게 맞나용?? 글 내용으로 보면 `인스턴트 경험`인 거 같은데요. 인스턴트 경험이 맞다면 페북 광고관리자에서 만드실 수 있고 템플릿 사용해서 만들거나, 맞춤 레이아웃으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인스턴트 경험 만드는 법 링크 참고해 ..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마케팅
채택답변광고 라이브러리에서 광고주 계정말고 키워드로 검색하면 같은 주제 광고가 뜨긴 하는데... 혹시 이것보다 더 넓은 범위로 보는 법을 찾고 계신 걸까용? 우선 저는 키워드(ex. 원피스, 체크셔츠, 봄 세일) 이런 식으로 검색해서 보고 있습니다! 그럼 여러 광고주가 올린 광고소재가 한 번..
인스타그램광고계정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이프로애드1
6BGROW
7blog119
8MRES
9bcheck
10순위올리기전문
1굿도메인
2BGROW
4MRES
5애플개발자
6김완진
7bcheck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탐구하는H
1BGROW
2MRES
3굿도메인
4열치
5bcheck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순위올리기전문
10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