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탐구하는H탐구하는 H
필도Trigger Point 필도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안녕하세요 마케팅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답변안녕하세요 혹시 해당 데이터의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어제 혹은 오늘의 데이터라면, ga는 실시간 데이터가 아니라 해당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3일 이전의 데이터라면 방문페이지+쿼리열을 경로 및 화면클래스로 바꾸어 주세요 - 추가로 관련 데이터를 `보고서` 말고 `탐색`에..
GA4GA데이터분석
답변안녕하세요! 키워드 모읍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관련 키워드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광고시스템 - 도구 - 키워드 도구 '키워드' 란에 '기업이전' 등 메인 키워드 입력 연관키워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이사짐키워드광고기업이전이사짐키워드
채택답변안녕하세요~ 1.아래와 같이 쇼핑검색을 진행한다고 하면 해당 그룹에 대하여 기본 입찰가가 200~300원사이인가요? -> 아뇨 그룹의 기본 입찰가는 해당 그룹에 신규 상품을 등록했을때 최초 기입되는 입찰가입니다. 아래 이미지에 있는 상품의 50원 현재입찰가를 조정 하셔 해당 상품에 입..
쇼핑몰쇼핑검색네이버광고
채택답변현재는 아닙니다만 몇시간 내에 머신런닝 진행중으로 변경 될 것입니다.
메타머신러닝
채택답변정확히 알고 계십니다. 네이버의 디스플레이광고는 성과형과 보장형으로 나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의 경우 기본 15%가 맞습니다. 다만 보장형(타임보드 스페셜da등)의 경우 구좌별 수수료율이 다릅니다 따라서 집행하고자 하시는 광고별 수수료 율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하시..
대행사리베이트GFA
답변대행 권한을 말씀하시는거죠? 탈퇴가 안됩니다
네이버광고광고대행사
답변안녕하세요! GTM 세팅은 하셨을까요? 안되어 있다면 GTM으로 세팅후 연동하여 진행 하시면 됩니다
메타
답변홈페이지 가입자 수가 꽤 있다 라는 것은 회원들이 가입하겠다고 후킹된 요소들이 분명 있는것입니다. 하지만 질문주신것 처럼 액션이 없는것은 홈페이지 내부 요소들이 회원들이 보기에 복잡하거나, 한눈에 잘보이지 않아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GA4등을 이용하여 어떤곳에서 이탈이..
홈페이지카카오톡채널아임웹
답변인턴이나, 알바 등으로 광고 대행사, 대대행사 경험을 해보시는거도 툴을 다루는 경험을 쌓는데는 도움될거 같습니다. 또는 중소기업등에서 시니어에게 배우시면서 차근차근 올라가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만 툴을 다루는데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대행사 경험이 정말 많은 도움..
취업퍼포먼스마케터디지털마케팅
답변넵 GA4,믹스패널 같은 애널리틱스 사용 하시면 됩니다!
GA이탈률참여율구글애널리틱스구글분석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이탈률도 각 단계마다 구분해서 분석해야 합니다. 이야기주신 내용은 통상 단순 이탈률로 봅니다. - 사이트 접속 -> 행동 없이 이탈 => 유입 단계, 트래픽 등에서의 문제 - 사이트 접속 -> 상품 뷰 -> 상세페이지 -> 장바구니(생략) -> 구매 의 해당 단계 사이의 이탈을 모두 알아..
답변GA4 특성상 근사치를 활용합니다 때문에 정확한 값을 확인하려면 빅쿼리 연동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GA4
답변안녕하세요~ 크레딧 한도가 0이라서 광고가 멈춘것이 맞습니다. IO 신청으로 한도 증액하면 다시 광고 집행 됩니다!
트위터광고
답변안녕하세요 시중에 정말 많은 대행사와 그보다 더많은 마케터들이 존재합니다 당연히 마케터별로 또 대행사별로 세팅하는법 이나 마케팅을 이끌어 가는 방법도 천차만별 이겠죠 따라서 질문자님의 현재 상황에대해서 미팅, 이나 심도있는 이야기를 통해서 방향성이 맞는 대행사 혹은..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안녕하세요! 구글 폼 이용해보세요! 지금 기획은 잘 하셨다고 생각해요 다만 이걸 집계하는 과정에서 힘듬이 있어보이네요 구글 폼을 이용해서 이벤트 인증을 받으시면 집계가 훨씬 수월해집니다 자세한 사항은 쪽지주세요!
이벤트이벤트기획이벤트유형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MRES
6blog119
7굿도메인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3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