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ads 디스커버리 광고비 소진이 너무 빠르네요

2023.12.27 12:41

다온라이프컴퍼니

조회수 205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현재 구글애즈 디스플레이 광고(전환)진행중에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몇가지 있어,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구글애즈 광고 시작은 2023.06~부터 진행하였으며, 주 목표는 DB수집(전환)을 목적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일 예산은 디스커버리(리드) 30만원 집행중에 있으며, 타켓 CPA 단가는 28,000원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1. 가장 큰 문제점중 하나는 DB수집(전환)이 평균 30만원 사용시, 몇개정도 DB가 들어오는게 적절한지..?

2. 주말에는 시간대를 잘 나누어서 비용이 잘 돌아가는대, 평일에는 오전 6~7시에 광고

비를 모두 소진합니다. (평일 : 오전 6시 광고 시작 / 주말 : 오전 10시 광고 시작)

3. 현재 타겟범위(발생 가능한 주간 노출수) 1억 ~ 5억명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전제품, 식기세척기, 소형가전, 휴대전화, 가사용품, 정수기, 최근 결혼함 으로 설정함)


광고비가 1시간안에 모두 소진되다보니, 평일에는 DB수집(전환)이 잘 이루어지지 않더라고요.

어떻게하면 시간대를 잘 나누어 집행을하는지에 대해 너무 궁금합니다.


현재 조치 사항으로는 

1) 광고 일정 (변경) : 09시로 변경 "기존과 동일하게 1~2시간내 모두 소진"

2) 타겟 CPA (변경) : (기존) 3.3만원 -> (변경) 2.8만원

2가지 사항을 변경 했는데, 기존 광고와 변화가 없습니다.


어떤 부분을 조치해야 할지 의견 여쭙니다.

질문1. DB 수집 광고 집행시, 예산 수준은?

질문2. 평일 오전 광고 집행시, 1~2시간 안에 모두 소진 되는 문제?

질문3. 타겟 CPA 금액 축소 or 현 타겟범위 축소?

 - 타겟범위 축소시, 예상범위 수준은 얼마가 적절한지?

 - 타겟 CPA 금액 축소 / 현 타겟범위 축소 : "두가지 변경 or 한가지만 변경 이 맞는지?"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꾸벅) 답변 부탁드립니다.

디스커버리광고광고비용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