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새싹3새싹3 : 퍼포먼스 바이럴 12년차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답변캠페인을 만들고 발행한 후면 일부 정보에 대한건 수정이 좀 제한될수도 있고, 수정이나 삭제가 안됩니다.. https://help.naver.com/index.help?lang=ko 이쪽에 한번 문의해보세요!
브랜드커넥트
채택답변평균 시간은 정해져 있지는 않는데 데이터 처리하고 반영하는데에 시간이 소모가 되는건 맞습니다!
인스타그램메타광고
답변키워드 추가는 가능합니다!
의료광고의료심의
답변스마트 플레이스 설정을 한번 확인해주세요! 각 매장이 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고 올바른 주소와 정보가 등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플레이스자영업자
답변대행하여 업체를 컨택하시는거라면 정말 단가는 다양하게 진행을 하셔야합니다. 대신 선정 시 경험이 많은지도 알아보셔야하며, 차라리 대행보단 계정관리를 통한 브랜드를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계정인스타그램광고
답변구매완료 전환을 가진 소비자들로 세그먼트 만드시면 됩니다!
네이버광고브랜드검색보고서
답변vpn을 이용하여 접속 위치를 바꿔서 유입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글검색광고GA4
답변레벨 14부터 리터를 사용하여 캐쉬로 전환이 가능합니다ㅎㅎ
리터아이보스
답변타사의 레퍼런스를 공유 시 문제가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자사의 진행 이력이 있는 레퍼런스를 이용하시는게 더 신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광고효율광고
답변지금 네이버가 저번달 말부터 지금까지 어지러운 상태인거같아요. 다 개편되어 로직이 바뀌어서,, 매번 포스팅시 누락이 되시는걸까요??
블로그누락블로그노출상위노출
답변GFA 광고라고 합니다
네이버네이버광고
답변엄청 다양합니다! 맞춰진 평균 값이 없습니다~
블로그블로거
답변구글 광고 설정은 대상에 대한 세분화를 나눠서 타겟팅은 가능하지만, 모바일과 PC를 선택하는 기능은 따로 없습니다!
구글검색광고SA
답변아이고...진짜 기다리는 수밖에는...
페이스북메타인스타그램
답변파워링크 관리는 정말 무궁무진한거라 어떠한 방식으로 운영해야한다는 틀은 없습니다. 하지만 보통 노출 매체 설정 및 시간, 나이대, 요일 설정을 하여 세부적으로 나누고, 그룹과 타겟을 나눠 운영하셔야 합니다. 품질지수도 관리를 하는것도 중요하고, 다차원 보고서를 통해 좀 더 꼼..
파워링크파워컨텐츠네이버SEO
답변통화가 힘드실꺼같슴니다만, 밑져야 본전입니다. 일단 무든 해봐야 결과를 아는거처럼요 근데 비용 측정에서는 불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브랜드검색광고
답변리디렉션을 2개 설정해두셨었는데, 마제스틱에서는 그것을 포함하여 179개의 리디렉션 경로가 발견되었다고 나타내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게 SEO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구조를 다시 살펴보신 후 리디렉션을 줄이는 작업을 추천드립니다!
SEO
답변양아치들 업체때문에 정직한 업체가 같이 욕먹는게 참 속상하네요ㅠㅠ
광고대행사
답변마케팅에 있어서 정말 전문적인 회사를 다니시는걸 목표로 하신다면 구글 애널리틱스 인증 자격증 , 구글 애드워즈 인증 , 검색광고마케터 , 등등을 일반적으로 취득을 해야합니다.
마케터이직마케팅
답변그런 프로그램은 따로 없습니다. DB목적이라면 별도 업체를 찾아보셔야 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DB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GrooveHJ
2그루브토깽이
3김완진
4groove혁순
5SSOSSOhi
6미취니
7zhzh
8blog119
9MRES
10더리뷰마사원
1blog119
2김완진
3zhzh
4바이너리애드
6MRES
7오늘그리고내일
8미취니
9groove혁순
10GrooveHJ
2바이너리애드
3오늘그리고내일
4zhzh
5MRES
6인플루언서컴퍼니
7SSOSSOhi
8김완진
9미취니
1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