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트로이 박입니다.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일단 인스타그램은 작년에 진행했었는데 현재는 조금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일단 제가 기존에 정리해둔 부분 중심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일시정지 버튼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자신의 ..
인스타그램광고일시정지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D 페이스북의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픽셀에 쌓인 페이지뷰를 기반으로 생성되기 때문에,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은 해당 생성 시점의 사용자들의 특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므로 이후에 유입되는 사용자들의 특성이 맞춤타겟과 유사타겟에 자동으로 ..
페이스북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 하는 광고는 리드양식을 이용한 광고입니다. 세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캠페인 만들기를 누릅니다. 2. 잠재 고객을 선택합니다. 3. 광고 세트와 광고를 세팅합니다. 4. 광고 세트 세팅시에 인스턴트 양식을 선택하여 인스턴트 양식을 만듭..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인스타그램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1. 성과목표 : 먼저 성과를 하시는 부분에 있어 명확히 하셔야합니다. 매출이면 매출 유입이면 유입 정확하게 하시어 진행하셔야합니다. `링크 클릭수 최대화`를 설정하면 광고가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되고, `클릭을 잘 할 것 같은 사람에..
메타트래픽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광고의 랜딩을 스마트스토어로 진행하시는 부분에 있어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픽셀을 심을 수 없는 광고는 성과를 명확하게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픽셀이 설치되지 않아 정확한 리타겟팅이 어려운 경우에는, 페이스북의 머신..
페이스북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몇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는데 예상되는 문제에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결제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구글 애즈는 보안 및 결제 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결제 수단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농협카드의 결제 정보..
구글애즈결제수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1차 URL을 바꾸시는 거라면 캠페인을 다시 만드셔야 할거 같습니다. 1차 URL을 바꾸는게 아니시라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캠페인/광고 그룹 레벨에서 URL 변경 : 해당 캠페인의 랜딩 페이지 URL을 변경하려면 Google Ads 계정에 로그인하고, 원하는..
구글애즈SA검색광고
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다면 첫번째로는 구매완료 페이지에 페이스북 픽셀이 있어서 잡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글쓴이분이 홈페이지에 전환 픽셀이 안잡아 놨다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 사이트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추적하는 다..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부분에 문제가 있는경우 두가지의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1. 해당하는 구글 계정의 번호를 바꿔야합니다. : 구글 ADS 계정의 번호를 바꾸는 것이 아닌 로그인 하는 구글 ID의 번호를 바꾸셔야합니다. 2. 본인의 구글 아이디를 만들어 권한을 줘..
검색광고구글검색광고SA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캠페인 세팅을 목표를 전환수가 아닌 클릭수나 노출 점유율로 세팅한 것으로 판단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위에 이유가 아니라면 이러한 경우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선택한 키워드가 다른 캠페인 또는 광고 그룹에 속해 있을 수 ..
구글검색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KPI와 어떤 부분의 성과인지 말씀해 주셔야할거 같습니다! 일단 배제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D 먼저 광고성과에 대한 부분입니다. 1. 클릭당 비용 (CPC, Cost Per Click): 광고가 클릭당 얼마나 비용이 발생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이는 광고 ..
광고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업무에 대한 목표가 각각 설정 돼 있어야 합니다. 예시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예시1) A. 광고대행사 업무 - 업무 : 키워드광고, SNS광고 - 목표 : 광고 진행 및 원활한 웹사이트 유입 => CTR B. 인하우스 마케터 업무 - 업무 : 전체적인 광고 흐름 및 ..
대행사검색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인하우스
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GA4(Google Analytics 4)에서 조회수(view)는 화면 전환을 추적하는 스크린뷰(screen_view)와 웹 페이지에서의 페이지 로드를 추적하는 페이지뷰(page_view)를 포함합니다. 이 두 가지 데이터가 조회수에 표시되는 것은 기본적인 GA4의 데이터 수집 설정에 따라 이루어..
GA4구글구글애널리틱스
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추천 드립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애널리틱스는 웹 및 모바일 앱의 데이터를 분석하는 무료 도구로, 앱 설치 및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앱 내에서 발생한 이벤트를 설정하여 광고의 성과를 평가할 수 ..
광고효율리포트마케팅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어떤 광고인지 안써 있는데 메타 광고로 알고 작성드립니다. 광고 관리자에서 결제 수단을 선결제로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실 수 있습니다. 1. 광고 관리자에 로그인합니다. 2. 왼쪽 상단의 메뉴에서 `광고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결제 설정` 탭을 선..
메타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월 4~5억 집행하는데요... 일단 위 글을 봤을땐 쓸데없다라고 판단이 됩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리포트(숲을 보는 리포트) : 전일 광고비 소진액에 대한 전체적인 효율체크 2. Inbound & Outbound 리포트(길을 보는 리포트) - Inboun..
리포트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서는 마지막으로 클릭된 키워드에 대한 전환만 추적되므로, 위의 예시에서는 B 키워드에 전환(conversion)이 찍히게 됩니다. A 키워드로 유입된 후에 B 키워드로 다시 유입되었더라도, B 키워드가 마지막으로 클릭된 키워드이기 때문에 B..
네이버파워링크전환
채택답변안녕하세요! :D 답변드리겠습니다! CPC와 CPM은 광고 플랫폼에서 매우 중요한 지표이나 이러한 비용은 일정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다양한 요인이 광고 비용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비용이 다른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 경쟁률: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 경쟁이 높을수록 광고 비..
메타광고CPCCPACPM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회원가입률을 계산할 때 사용되는 방문수는 `세션 수`를 사용합니다. 세션은 특정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하여 발생한 상호작용을 나타내는 지표이며, 방문자가 브라우저에서 웹사이트를 열고 닫을 때까지의 시간 간격을 기준으로 분류됩니..
회원가입회원가입률회원
채택답변안녕하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오류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한번 확인해 보십쇼! * 메타로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인스타로 진행하는 경우입니다. A. 현재 인스타그램 광고 계정의 일일 지출 한도를 확인하려면 다음과 같이 계정 설정을 확인하세요. 1. 인스타그램 광고 관..
페이스북광고일일지출한도인스타스폰서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rbghWkd
12MRES
13두리엉아
14오늘그리고내일
15KCA미디어
16마이더스의손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바이너리애드
20legion
21두유소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노은비
24쭈실장
25진정성있는마케팅
26랭크업리워드
27bcheck
28감자영
29주식회사바름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