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저는 현지도에서 검색 누르고 봅니다. 예를 들어 치과 검색시 치과 검색하고 다른 지역으로 위치 이동해서 현지도에서 검색 누르면 해당지역의 스마트플레이스 광고가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광고 설정에 지역설정을 해두면 보이는 순위가 달라져서 윗분 말씀대로 gps 변동 어플을 ..
스마트플레이스
채택답변건기식 인증없이 해당 내용 안하고 광고 돌려도 돌아는 가는데 이게 메타광고 자체의 심의도 무서운데 경쟁업체에서 신고하는 부분도 있어서 심의필 받아야하는 광고들은 다 받고 하시는게 속 편합니다. ㅜㅜ
메타건기식건강기능식품맥주효모
답변가능할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ctr 1%, cpc 600원이면 100회 노출당 1번 클릭이고 클릭당 비용이 600원이니 1000회 노출당 10번 클릭 비용은 6000원으로 cpm 계산이 대략적으로 가능하지 않을까합니다. :)
미디어믹스
답변혹시...홍박사님을...
메타페이스북
채택답변인스타그램에서 단순히 게시글 올린걸로 광고하는 피드광고가 있고, 메타광고관리자에서 계정을 생성하여 광고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진행하는 메타광고가 있습니다. 메타광고는 인스타그램하고 페이스북 동시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타광고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서 인스타그..
메타광고마케팅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마케팅
채택답변업종마다 다른데, 최소 주 2회 포스팅에 월 1회 이벤트 기획으로 들어갔었습니다. 운영 관리시 피드기획+소재촬영(선택사항)+편집디자인+댓글 및 소통관리 들어가며, 이벤트 기획 및 진행 그리고 상품 전달 및 후기 리뷰 등의 작업 들어갑니다. 혼자서도 가능한데 기획하고 소재 만들고..
메타인스타그램기업인스타그램
답변보통 LSM이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로컬 스토어 마케팅으로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의뢰가 들어옵니다. 지역 오프라인 매장을 기반으로 하기에 해당 지역에서 검색하는 검색어 기준으로 마케팅을 잡습니다. 예를들어 성수동에 위치한 삼겹살 집이면, 성수동 맛집부터 성수동 삼겹살까..
술집마케팅전략SNS마케팅
채택답변2~3시간이요? 저는 보통 24시간 기준으로 봅니다. 이게 시간대별로 다르고, 요일별로도 다르게 나타나서 최소 24시간은 완전히 돌려보고 결정하는게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4시간 주기로 바꿨는데 효율 안나오던 애들이 어느 시간대 지나니까 효율 올라가고 너무 빠르게 바꿔도 제대로 된 체..
메타소재
답변보통 저정도 규모이면 사업자내고 카페 운영하시는경우가 있는데 PC기준으로 하단으로 쭉 내리면 사업자 정보가 나옵니다. 거기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있는데 전화번호로 전화 한 번 해보세요!
반려동물제휴유기동물강사모고다
답변종합지수 최적3에 첫글이 최적1이면 기존에 관리하고 업로드하시던 분인데 기존글 비공개 처리하고 그러신것 같은데요.
네블지수최적화블로그
답변초기시면 아마존 -> 큐텐 -> 오프라인매장 순으로 진행하는게 효과적이더라고요. 뷰티제품의 경우 이렇게 진행하시고 판매처는 저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매출 나옵니다. 그리고 일본쪽은 생각보다 아날로그라 바이럴광고도 괜찮긴한데, 아날로그쪽으로 접근해보세요.
일본마케팅큐텐
채택답변보통 묶어서 상위노출 상품으로 판매하는데 별도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유효타는 예를들어 100타진행시 실제 플레이스 방문이 50~60이면 50~60% 유효타다라고 표현합니다. 저장하기 등의 작업은 따로 유효타같은걸로 표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스광고
답변소재는 많을수록 좋고 소재중 효율 떨어지는걸 계속 솎아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메타는 소재싸움이라 생각합니다. 누가 더 성실하게 소재를 보고 빠르게 솎아내고 다른 소재로 대체하는지 이걸로 효율이 갈린다 생각합니다!
메타성과
답변오프라인 판촉행사라고 보통 표현하는데 쪽지 주시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오프라인광고행사대행사
답변플레이스는 보통 트래픽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나 저장하기와 리뷰 등의 작업들이 필수로 들어가야하는 키워드들도 있습니다. 여기서 단순히 트래픽만으로 순위노출이 가능한지, 아니면 추가로 저장하기나 리뷰 작업이 들어가야하는지 여부에 따라 금액이 바뀌고, 그리고 트래픽..
대행사견적가격책정
채택답변저작권법상 음원이 까다로운 부분이 1) 어느정도의 구간을 사용하는가 2) 해당구간이 곡의 핵심인가 3) 해당 음원을 사용하여 영리를 추구하는가 위의 3가지 논제로 판결이 보통 나눠집니다. 보통 60초 구간으로 1번과 2번은 거의다 해당되고 3번도 영리추구로 보여질 수 있어서 비..
인스타그램릴스인스타그램광고릴스광고
채택답변프로덕션에서 직접 제작하고 광고까지 맡는 경우가 있고, 프로덕션은 제작만 광고는 인하우스 마케터에서 하는 경우가 있고, 프로덕션에서 제작한 소재를 바탕으로 대행사를 찾아서 맡기는 경우가 있고, 경우의 수는 많이 있습니다. 보통은 프로덕션에서 우리 제작 잘한다 우리가 광..
프로덕션돌고래유괴단스튜디오좋
답변저도 금붕어님 말씀하고 비슷합니다. 전환율보다는 광고비 대비 매출량으로 판단하시는게 정확하실 것 같습니다. 길게 쓸려고 했는데 금붕어님이 이미 다 적어주셨네요!!
전환율이커머스
답변노가다죠...
유튜브좋아요일괄처리관리프로그램
답변개인적으로 관리하다보면 최소치라는게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과해도 문제긴 하지만 너무 없어도 기간이 오래걸리죠. 인스타그램도 팔로워 사면 안된다고는 하지만 일정부분은 구매하고 그 뒤부터 자연적으로 늘려나가는 방식이 빠를때가 있거든요. 유튜브도 비슷하게 느껴..
유튜브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GrooveHJ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미취니
9Groove준
10두리엉아
11MRES
12마이더스의손
13KCA미디어
14메타마케팅연구소
15오늘그리고내일
16이루다팩토리
17바이너리애드
18두유소년
19랭크업리워드
20쭈실장
21윾넨
22노은비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지민아빠
25bcheck
26MJKO
27갸아악
28legion
29테라그로스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