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답변나를 대신해서 마케팅 총괄해줄 사람은 비쌀거에요. 능력에 맞는 페이를 줘야해요. 그러고도 잘 하고 있는건지 못하고 있는건지 판단도 어려워요. 경력이 없더라도 같이 치열하게 고민하고 배워갈만한 사람이 필요해보여요. 지원금이 인건비 외 사용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차라리 컨설..
마케터채용
답변Header 영역의 로고 이미지를 클릭할 때 이벤트를 추적하려고 하시는 것 같은데, GTM에서 이벤트 설정할 때 자바스크립트 기반이니까 $(".h_logo a img") 이런 형태로 지정해서 클릭 이벤트 잡으면 될 것 같아요.
GTM
답변보기에는 달라진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GA계정을 구분하는 코드는 동일한 상태라 계속해서 A 계정에 데이터가 저장되는게 아닐까 합니다. A계정에 데이터가 잘 누적되고 있다면 굳이 바꾸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GoogleAnaylticsGA
채택답변외쿡 리포트에서 봤었는데, 정확히 어떤 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한번 찾아보고 있으면 공유해드릴게요ㅎ
상세페이지상세페이지영상전환율
채택답변네이버 키워드광고에 직접 랜딩페이지를 UTM 설정해보진 않았지만, 질문자님이 UTM 링크 클릭해서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도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안잡힌다면 ip 필터링해서 내부 ip에서는 성과 확인 안되도록 되어 있을 수 있으니 그런 부분도 같이 확인해보세요~
utm
답변아유..어렵네요. 유입 측면에서 상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방문시켰는지, 구매 의사가 있는 사람인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된 광고소재나 문안 등을 해봐야할 것 같고, 방문시킨 사람들을 결제로 전환시키기 위한 상세페이지, 손쉬운 결제, 후기 등 여러 전환 장치들을 살펴봐야할 것..
상세페이지MD소싱매출
채택답변해외결제기 때문에 광고집행한 내역과 실제 결제 금액이 다를 수는 있습니다. 보통 광고비 카드결제하면 비자/마스터카드 브랜드 수수료 1% + 해외이용수수료 (0.18% ~ 0.35%)가 추가된 금액으로 결제됩니다. 그걸 감안하고서도 에산 2만원과 27,500원과 1,525원 결제된 금액의 차이가 꽤 크네요. ..
페이스북광고금액광고결제카드결제페북광고
채택답변아주 정확한 답을 구해야하는 부분이니 법무사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유한회사
답변UTM 을 설정하면 구글 애널리틱스가 설치되어 있는 자사몰 같은 곳에서는 유입 출처 확인이 가능하고, 이탈했다 다시 자사몰로 들어와도 GA 스크립트가 재방문 고객이라는 것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사몰 이탈 후 GA 스크립트가 없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결제를 한다면 자사몰에서 ..
UTM
답변전혀 상관없습니다. 해달라고 요청해보세요.
SEO네이버웹마스터도구구글애널리틱스
채택답변2019년 7월부터 10% 부가세가 부과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페이스북 광고비는 매입공제는 안되지만 비용처리는 가능하다고 하네요. 페이스북 도움말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461900317906740
페이스북
답변대체로 계약 시 선입금 형태로 진행했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후불 형태로도 가능은 하겠지만 대행사 쪽에서는 선입금을 우선시할거에요.
마커비마케팅대행
답변여기 아이보스 제휴사 중에 CPA 하는 곳이 있습니다. 상장된 규모가 제법 있는 곳일 거에요. https://www.i-boss.co.kr/ab-6911?ref=gnb
CPA광고의뢰
답변아래 링크 참조하셔서 다시 한번 체크해보세요! https://www.trendmd.com/support?question=94 https://developers.google.com/analytics/devguides/collection/analyticsjs
구글로그분석
답변아무래도 대행사를 이용하는 목적이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는 내부적인 여력이 되지 않기 때문 아닐까요? 카카오톡채널을 운영대행이라면 친구를 효과적으로 늘리거나, 이미 친추된 사용자에게 클릭률, 전환율 높은 광고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발송한다든가, 쿠폰, 홍보하기 ..
카카오톡
답변gdweb 에이전시 등록 또는 라우드소싱 등에서 활동하거나 비핸드, 핀터레스트 등에서도 활동해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 같습니다.
웹에이전시홍보디자인회사홍보디자인업체디자인회사마케팅웹에이전시마케팅
채택답변아무래도 경쟁사 배너나 타 산업군 배너를 참고해보시면 도움될 것 같네요. 아래 사이트 들에서 키워드 검색해서 보시면 디자인, 기획 등에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고정보센터 : https://adic.or.kr 페이스북 광고 라이브러리 : https://business.facebook.com/ads/library 클립아트코리아 :..
배너자동차용품광고DA기획디자인
채택답변자사 서비스/상품에 따라 달라질 것 같네요. 연휴에 정보탐색 또는 킬링타임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아무래도 늘어날테니 그런 이용행태를 가진 사용자가 타겟이라면 광고진행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있는 곳의 타겟 고객은 주로 직장인 시간대와 겹쳐서... 연휴에는 광고 모..
명절광고집행구글네이버
채택답변페이스북/인스타그램이면 페이스북 개발자센터(Facebook for Developers)에서 SDK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웹사이트에 설치해서 방문 유입수 등을 확인하기 위해서 스크립트를 사이트에 설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앱에서 분석, 광고성과 확인 등을 위해 마찬가지로 스크립트 ..
앱마케팅SDK설치SDK페이스북SDK
답변"온라인광고 업체 유형별 표준 계약서 양식"을 참고해보세요. https://www.i-boss.co.kr/ab-3208-235
바이럴계약서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GrooveHJ
4blog119
5SSOSSOhi
6김완진
7마문철
8MRES
9미취니
10두리엉아
11마이더스의손
12Groove준
13메타마케팅연구소
14KCA미디어
15테라그로스
16윾넨
17오늘그리고내일
18지민아빠
19이루다팩토리
20바이너리애드
21두유소년
22그룹토깽이
23쭈실장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MJKO
27rbghWkd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마케팅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