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전략기획 부장입니다
답변만약 너무 극악한 예를들었지만 소고기 1kg에 100만원이라고 했을시 우리나라의 한정적인 유기농토양의 유기농으로만 재배된 무항생의 내 가족만을 위한 소고기등의 장점을 부각한다면 고가 브랜드 마케팅이 되겠지요~! 이건 단순 극악한 예시를 든것뿐입니다. 소고기 1kg 10만원만해도 비..
구매전환페이스북광고트래픽
답변으흠.
답변리서치하는곳에 하면얼마안들어갑니다
채택답변브랜드 먼저 개개인들이 올릴수있게 하는게 우선 배포형식으로 그다음에 장점등을 부각시키는거 메리트있는거 단가면 단가. 기술력이면 기술력 등
브랜드브랜드노출
답변파워링크 영역은 유료광고 시고 밑에 사이트영역은 seo최적화등 과 트래픽이 얼마나 많고, 검색키워드에 대한 부분의 정보와 제일 부합하느냐에 따라 매겨져서 올라오는 영역이고 5개 서브 는 메타태그나 웹마스터로 설정해놓으면 가능한부분이구요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파워링크
채택답변기존결제할 부분이 남아있으면 안되구요 남은 부분 결제한후에 되더라구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광고sns광고페이스북마케팅한도초과
답변금융 주식 관련 카페 이겠지요 재테크관련요
금융모바일온라인마케팅
답변병원광고전문마케팅 부장이구요. 페북의경우 텍스트가 20% 가 넘으면 도달율이 떨어집니다. [페이스북 그리드] 이미지에 텍스트 20% 넘는지 확인 하는 방법 https://www.facebook.com/ads/tools/text_overlay 이미지 수정하면서 체크하시고 인스타도 그렇다고는 하나 텍스트 꽝하고 크게 넣어도 지..
의료광고사전심의의료심의
채택답변비슷하다고 보시면되고 네이버로직에따라 모바일영역에서 키워드에 따라 포스트영역이 노출이 되기도 안되기도 합니다
블로그포스트최적화
답변유입은 되는데 전환율의 문제이기때문에 이부분의 상품의 경쟁력의 재고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경재사 상품과 가격이라던가 상품의 질이 떨어진다던가 구매욕구를 뒷받침할만한 상품경쟁력이 있어야 할것같습니다. 비싸고 좋다 하더라도 구매가 잘되려면 리뷰라도 많이 있어야 가능하..
페이스북페북광고노출도달리타겟팅roas모수
채택답변마케팅 안하면 거의 전무후무하구요!~! 여성아이디라도 있어야 맘카페 어느정도 아이디키워서 조금이나마 마케팅할수있는정도...일것 같습니다. 현재 저희는 맘카페 핫딜 게시로 이벤트하는업체는 대부분 이렇게 마케팅을 도와드리고있습니다
할인행사마케팅홍보행사
답변의료심의는 시간의 문제라 일단 시간이 좀 걸리고 예산은 책정하기 나름입니다. 1. 디스커버리 상품 - 광고방식 : 잠재고객이 키워드 검색시 검색결과에 광고가 노출되거나, 관련 영상 시청시 추천영상으로 광고노출 - 영상시간 : 제한없음 - 노출방법 : 시청자가 키워드 검색..
유튜브광고
답변윗분이 올려놓으신 의료심의 광고 내용 읽어보시면 되겠고 정확한 가이드라는건 없습니다. 최고의 최상의, 1인자 등 의료법에 저촉이 되면 안되며, 1만건이상의 시술등은 증빙자료 등이 필요하며, 여러가지 조건들이 많습니다. 아마 반려등을 여려번 거치다보면 적응되실것인데 반려되..
의료심의필
채택답변보시면 중간에 노란색바탕에 광고라고 써져있지요? 이는 디스커버리 광고라고 합니다. 디스크버리 광고는 범퍼애드나 트르뷰 인스트림과는달리 영상시간은 제한이 없고, 직접 클릭하여 광고를 시청하는방식으로 과금이 되기 때문에 로스율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택답변키워드 (조회수가 되는) 가 상위에 1페이지에 뜨면 준최적화 혹은 최적화블로그라고 합니다 키워드 지수에따라 최블 준최블로 나눠지구요 물론 최블이 상위키워드 잡구요
최적화블로그바이럴마케팅
답변메타태그 및 SEO 최적화를 건드렸을 확률이 커보입니다~!
웹사이트
답변예시 메타태그
답변구글애널리틱스 괜찮습니다~!
웹로그분석
답변간단합니다 형식이나 폼이 중요한게 아니고요, 본인이 편안하게 작성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중간보고서가 됐든 월간보고서가 됐든 클라이언트입장에서 뭐를 보고 판단을 할수있는지의 지표등 상대방입장에서 보고싶은부분은 보고서형식으로 만들면됩니다. 그래서 굳이 폼이 따로없..
마케팅
답변직접하셔도되는데 키워드부분이라던가 매체등이 있고 수수료는 네이버서 선취수수료 갖구가니 집행금액에서 자동으로 산정되니 집행 금액만 설정등 지역 타겟팅등을 하는게 중요하구요. 왠만하면 대행사 이용하시는게 편하실듯합니다. 전문가 아니시라면은요 수수료피해봤자 금액구..
디스플레이광고DA광고네이버디스플레이광고네이버DA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두리엉아
17KCA미디어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갸아악
24두유소년
25네이버지마켓옥션
26젤리얌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