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K소주와 K푸드는 어떻게 세계를 매료시켰을까요?

아이보스 탐방기

어떤 업체와 거래해야 할지 고민되시나요?

아이보스가 사업자, 마케터의 시각으로 상세하게 들여다본 탐방기를 확인해보세요!

매출을 더(more) 높여주는 모어 솔루션
신용성댓글 2018년 08월 13일

매출을 더 높이기 위한 모어 솔루션 올해 초 NHN AD의 심도섭 대표님과 잠시 담소를 나눌 기회가 있었다. 재미있는 솔루션을 하나 개발 중에 있다고 했다. 어떤 솔루션이냐고 물어보았더니 웹사이트의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라고 한다. 개인적으로 이런 솔루션에 관심이 많다.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여...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 태그바이
신용성댓글 2018년 08월 13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3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기업 탐방기 세 번째 순서로 태그바이(www.tagby.kr)의 노준 대표님을 만나 보았습니다. 아래 내용은 태그바이...

체험단 마케팅 기업 탐방기 2편 - 위블
신용성댓글 2018년 08월 09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2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대표 기업이라 할 수 있는 위블(www.weble.net)의 장대규 대표님을 만나 체험단 마케...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1편 공팔리터
신용성댓글 2018년 08월 06일

체험단 마케팅 기획 탐방 1편 매월 아이보스에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하여 실무적으로 필요한 하나의 주제를 정합니다. 주요 기업을 탐방하고 그들의 의견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합니다. 8월의 주제는 체험단 마케팅입니다. SNS를 활용한 체험단 마케팅에서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공팔리터(www.08liter.com) 최창우 대표님을 만나 ...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유리나댓글 2018년 08월 02일

우리 모두는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친다. 1인 미디어 시대가 도래하면서, 개인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점점 커졌습니다. 최근 몇 년 새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들도 많아졌는데요. 보통 수만 명의 팔로우를 가진 사람을 인플루언서라고 말하는 것과 달리, 작든 크든 누구든 누군가에게 영향을 끼친다는 ...

사람이 하는 광고회사, 코이스
신용성댓글 2018년 07월 25일

2004년의 일이었던가? 오버추어 심화 과정 테스트가 있었다. 그때가 1기였다.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은 16명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때 같이 자격증을 취득하였던 사람들 중 비교적 나이가 어린 여자분이 있었다. 인사를 나누었는데 한국인터넷서비스라는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하였다. 한국인터넷서비스는 솔루션 개발에 대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협업을 위한 솔루션, 플로우 탐방기
유리나댓글 2018년 06월 28일

협업을 위한 솔루션, 플로우 탐방기 저녁이 있는 삶을 이야기하는 요즘에도 야근에 연차 휴가까지 반납하고 일하는 직장인들의 모습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일도 열심히 하고, 대표가 준 일은 근무시간 내에 할 수 있는 만큼의 일이라고 하는데 이상하게 시간은 왜 항상 부족할까? ...

데이터 기반의 전문 에이전시로 발돋움하는 플레이디
운영보스댓글 2018년 03월 06일

KT그룹 온라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 최근 한 기사를 통해서 엔서치마케팅(NSM)이라는 광고대행사가 사명을 변경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변경된 사명은 플레이디(PlayD)라고 한다. 플레이로 시작하니 왠지 광고대행사의 사명으로는 낯설다는 느낌도 들었다. 엔서치마케팅은 대표적인 광고대행사로서 이미 이름이 잘 알려져 있는 편인데 왜 굳이 이름을 바꾸는 것...

광고주의 목표와 마케터의 꿈을 실현시키다 - 텐핑
유리나댓글 2018년 02월 19일

여러분이 회사를 경영하거나 혹은 회사의 마케터라면 제휴 마케팅이라는 마케팅 기법을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이란 어필리에이트로 등록한 마케터가 광고주의 회원가입, 회원 정보 남기기, 제품구매, 브랜드 홍보 등과 같은 마케팅을 대신 수행하고 그에 대한 수익을 쉐어하는 ...

이제, 고객의 캘린더로 일정을 전달하세요 - 린더 파트너스
유리나댓글 2018년 02월 12일

린더파트너스 탐방기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 속에서 리텐션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우리 서비스에 관심을 지니고 있는 고객을 가려내고 그들에게 광고 혹은 컨텐츠를 노출함으로써 우리 웹사이트 방문하게 하는 방법 자체는 어렵지가 않다. 하...

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모두의 이벤트
유리나댓글 2017년 12월 27일

체험단 중개 서비스 업체 `모두의 이벤트` 몇 개월 전에 페이스북을 통해서 한 체험단 중개 서비스 업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업계에 종사하는 업체 대표의 개인 계정을 좀 들여다보는 편입니다. 시간을 가지고 활동하는 내역을 지켜보면 어느 정도 그분의 마인드가 보이고 신뢰도를...

해시태그를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 스타태그
운영보스댓글 2017년 12월 19일

해시태그를 가장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스타태그 여러분들은 #해시태그 를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트위터를 통해 대중화되기 시작한 해시태그는 피드에서 사라지는 정보를 검색으로 찾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마케터나 사업자들에게 해시태그는 검색으로 인식되...

여러분, 광고 리포트 작성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운영보스댓글 2017년 12월 01일

예전에는 키워드 광고 하나만 잘 진행하면 되었기에 리포트도 키워드 광고 리포트 하나 출력해서 간단한 멘트 쓰고 보내면 되었는데 지금은 광고 채널이 다변화되면서 광고 리포트 작성이 보통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개별 광고 채널에 접속해서 리포트를 일일이 뽑아서 취합하는 것도 일인데, 그걸 또 한눈에 알아보기 좋게...

조직의 힘에서 나오는 기획력있는 콘텐츠 마케팅!
신용성댓글 2017년 11월 27일

인플루언서 활용으로기획력 있는 콘텐츠 마케팅을 하다! 몇 개월 전부터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아이보스와 협력업체 계약을 체결한 곳이 있습니다. 빅픽처팀이라는 업체입니다. 페이스북 실무에 관련한 협력업체인 만큼 제휴 체결은 아이보스의 페이스북 강사인 정해준 팀장님과 진행하였...

오너클랜. 쇼핑몰 운영의 8할을 맡기세요.
유리나댓글 2017년 11월 01일

판매하는 상품의 사입부터배송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 사이트방문 상세정보 처음 쇼핑몰을 오픈하기 전에는 쇼핑몰 사장님이 되면 큰돈을 벌 것만 같은 장밋빛 미래를 꿈꾸지만대개 현실은 정반대일 경우가 많습니다. 적은 인원으로 시작한 초보 판매자에게는 어떤 일들이 있을까요? 이른 아침부터 시장조사를 하고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주문합니다...

체험단 중개 서비스 누구에게 맡겨야 할까?
신용성댓글 2017년 07월 26일

체험단 중개 서비스 누구에게 맡겨야 할까?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는 데 있어 블로그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들이 무언가를 구매하려고 마음먹었다 하더라도 요즘은 바로 결정하지 않는다. 블로그를 통해 해당 제품(서비스)의 리뷰를 확인하고서야 구매를 결정한다. 사업자의 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블로그에 많이 깔려 있으면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이 편의성과 확장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까?
운영보스댓글 2017년 07월 18일

광고 상품이 지니고 있는 본연의 딜레마가 있습니다. 좋은 광고상품이라면 타게팅도 잘 되어야 하고 동시에 도달률도 높아야 하는데, 안타깝게도 두 속성은 서로 상반된 성격 을 지니고 있습니다. 타겟률이 높아지면 도달률이 떨어지고, 도달률이 높아지면 타겟률이 떨어지지요. 이와 유사한 딜레마를 홈페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챗봇으로 응대한다?
신용성댓글 2017년 07월 13일

전화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여전히 많지만 전화 문의를 좀 부담스러워 하는 이들은 채팅을 선호합니다. 이들을 위해 예전에는 홈페이지에 실시간 채팅 솔루션을 많이 활용하였었는데 지금은 카카오톡의 플러스친구를 많이 활용하는 편이죠. 그런데 필요해서 열어놓기는 하지만 채팅이 좀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시간 소요가 너무 커서요. ...

앱 설치 내역으로 타겟률을 높일 수 있다고?
신용성댓글 2017년 07월 12일

광고에는 오디언스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광고를 시청하는 사람을 뜻하는데요. 오디언스가 어떤 사람들인지를 식별할 수 있다면 광고주가 원하는 이들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을 테니까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쉬운 일은 아닙니다. 식별할 수 있는 기술력이 문제가 아니라 개인정보 침해의 문제 때문에 개인을 식별해서는 안 되는 것이지...

필요한 만큼 빌려 쓰는 국내 최초 신개념 고객상담 서비스 CS쉐어링
운영보스댓글 2017년 06월 16일

CS를 쉐어하는 회사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CS를 아웃소싱하는 거야 많이 들어봤는데, 쉐어(share)한다는 게 대체 무슨 개념일까요? 쉐어라는 표현으로 보아 요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한 모델 같은데, CS를 어떻게 쉐어한다는 건지 알듯 말듯 아리송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이보스가 직접 탐방해...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