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클릭스토리(www.clickstory.co.kr 제휴마케팅 중개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바닐라하우스텐에서 어필리에이트를 대상으로 공문을 보내왔습니다.
제휴마케팅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문제가 되는 온라인마케팅 방식을
삼가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온라인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는 마케팅 방식
1) 가격비교 및 포털 등 광고주가 직접 제휴한 업체의 매출 코드를 후킹하는 행위
2) 광고주 사이트 상품페이지 및 구매후기에 제휴코드를 삽입하는 행위
3) 광고주 상품페이지 중 새 창으로 노출되는 상품 페이지 내에 제휴코드를 삽입하는 행위
4) 기타 정보통신부에서 악성프로그램이라고 규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수익을 발생하는 행위
제휴마케팅은 많은 머천트로부터 신뢰를 잃고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자정 노력이 잘 더해져서 온라인의 특성을 가장 잘 살린 마케팅 기법인
제휴마케팅이 외면받지 않기를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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