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PA 전문 광고대행사 (주)헤이브 입니다.
우선 당사는 대행사임을 밝히며 참고하여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 & 메타 CPA 고민중이라면 한번쯤은 어떤게 더 효율이 좋을까 생각해보셨을겁니다.
예산을 효율적으로 쓰면서도 원하는 결과를 얻는게 아시겠지만 가장 중요 합니다.
유튜브는 구글의 데이터를 활용해서 광고 타겟팅을 정밀하게 할 수 있고 광고를 정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만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전환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권장 머신러닝 기간이 기존 7일에서 14일로 변경되어서 기간이 길어지긴 했지만 반대로 가장 전환율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점점 더 최적화해서 노출해주기 때문에 오히려 더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예시로 법률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은 급박한 상황(회생, 소송, 이혼, 형사 사건 등)이 많기 때문에, 즉시 행동할 가능성이 크며 유튜브는 영상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정확히 짚어주고, 빠른 상담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법률 서비스는 신뢰가 핵심이기 때문에, 단순한 이미지 광고보다 영상 광고가 훨씬 효과적 입니다.
메타 CPA를 진행하면 허수가 많지만 유튜브는 허수가 메타에 비해 적다 라고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CPA 광고는 '투자'지 '비용'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광고를 하면 상담이 증가하고, 상담이 증가하면 수익이 발생 합니다.
CPA 광고는 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효과적으로 확보하는 '투자' 라고 생각합니다.문의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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