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그냥 구매전환으로만 광고 운영하다가
A상품에 대한 리타겟을 해볼려고
리타겟 맞춤 타겟 설정 시 A상품 링크를 넣고 장바구니와, 페이지뷰 했는데
일일 추산 결과 도달 수가 <10 으로 나옵니다.
앞서 A상품의 구매전환 했던 광고의 도달수, 노출수, 랜딩 페이지 조회수도 나쁘지 않은것 같은데
잘 못 설정한걸까요?
페이지뷰 설정을 했으면 랜딩 페이지 조회수 만큼은 도달되는게 아닌가요??
아니면 리타겟 설정 시 A상품을 리타겟 한다 하더라도 A상품의 특정 URL을 넣으면
원래 이렇게 적게 나오나요?
특정 페이지 URL을 넣지 말고 설정 해야 할까요?
아니면 픽셀이 잘 못 된걸까요? 전환값은 제대로 잡히는데..
페이지뷰나 장바구니에 대한 픽셀은 또 따로 설정해야하나요
새댓글
전체보기